CREW BEAUTY | 유니폼 안맞아서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쁜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곤약다이어트1.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 저는 요즘 다이어트 중입니다.맨날 같은 옷을 입는 저는 늘 제가 살이 빠졌는지 쪘는지.. 유니폼 입어보면 딱 알아요~ 근데 요즘 유니폼이 너무 꽉껴서 손님들 짐 도와드릴때 팔이 잘 안올라가요...^^ 민망하기 스리... 다이어트 다시 시작할때가 됬다는 거죠 :) 일단 저는 식단으로 체중을 좀 줄이고 운동을 시작하는 편인데용? 근데 사실 식단은 지킨다고 해도 배고플 때 간식이나 야식은 어찌 참나요? 전 주로 그것때문에 망합니다만? 그래서 다이어트 간식이나 야식을 찾아 이곳 저곳을 찾아다닌답니다. 크루비의 장바구니는 항상 배송완료, 배송 중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중 제가 찾은 야식! 요즘 sns 에서 인기있다고 소문난 띵커바디의 곤약메밀면 바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종류는 소바와 비빔 두개가 있습니다. 소바가 칼로리가 훨씬 적어서 더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저는 4+4 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본 광고에서는

" 일단 안끓여도 되서 너무 편하고 심지어 맛있어!!! 맛있는게 살도 안찐다고?? 이건 혁명이야!!"


라는 여주인공의 대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먹는것도 얼마나 맛있게 드시던지 :) 당장 먹고싶게 만드셨더라구요. 과연 저걸 본 다이어터중에 누가 안살것인가! 그리고 밤에 늘 땡기는 면요리! 를 칼로리 걱정없이 국물까지 다 먹어도 된다니 저에게도 혁명이었습니다. 일반 메밀소바를 사먹었는데 385kal 였는데.. 아무 생각없이 라면보다는 덜하겠지 하면서 먹었는데 곤약메밀은 91kal 라니? 응??? 당장 구매했습니다 :) 자 그럼 지금부터 크루비의 솔직한 리뷰 시작합니당.




먼저 오늘소바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게 곤약이라 끓는 물도 필요 없이 흐르는 찬물에 씻어주기만 하면 되서 좋았어용.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하나) 곤약메밀면을 찬물에 씻어준다
둘) 간장소스와 물을 섞는다
셋) 와사비 블럭을 넣어준다
넷) 면을 넣고 잘 섞는다
다섯) 호로록 먹는다


아무리 쉽지만 그림으로 또 봐야 재미도 있고 먹고 싶어질 수도 있으니까 그림으로 한번 더 볼까여 여러분?❤︎ 만드는데 3분 걸린것같아여:)



맛★★ 편리함 ★★★★★ 만족도★★★

크루비: 일단 국물은 소바국물 먹는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특유의 곤약의 물컹물컹함이 느껴져서 식감은 별로.. 이건 정말 내가 다이어트를 하는데 소바가 너무 먹고 싶어 미치겠다 할때 드세요 :) 그리고 일단 국물까지 다 마셔도 포만감이 거의 없어요 :( 지금 사랑니를 뽑아서 뭘 잘 못씹어서 음식을 아무거나 못먹는데 이럴땐 정말 딱인듯합니..전 면이라면 생라면까지 다 좋아하는데 이건 재구매는 못할 듯 합니다 :) 뭐 이건 크루비의 개인적인 후기이니 곤약을 매우 좋아하시는 분은 드세요:)



자 오늘비빔이 남았습니다 여러분 :) 여기에 희망을 걸어볼까해요... 이것까지 다 맛이 없으면 이 8개는 언제 다 먹죠? 진짜 배고파서 잠도 안오고 미칠 것 같을때 먹을 것 같아요♥ 오늘 비빔은 더 간단합니다. 이건 2분 걸려요 증말루~~~


이번에는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닷 :) 사진만 보면 또 재미없잖아여ㅋㅋㅋㅋ 제발 이건 맛있길 바라면서 만들었어요.. 소바 먹고 실망스러워서 비빔도 오늘 먹어야 겠는데?! 라면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동영상 속도 최대로 빠르게 했으니 부담없이 보셔요♥


맛★★★★ 편리함 ★★★★★ ★만족도★★★★

크루비: 오늘소바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고추장인 것인가 ㅠ ㅠ 비빔면보다는 당연히 못하지만 양념이 들어가서 곤약면의 미끌미끌한 느낌이 많이 안느껴지고 .. 포만감이 확실히 있습니닷! 그리고 정말 면 넣고 비비기만 하면 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 다이어트하다가 진짜 배고파서 성격 안좋아질 것 같을때 먹으면 딱이네요 이건 재구매 하려구요~ 그런데 칼로리는 확실하게 차이가 납니당. 소바는 91 비빔은 144 !! 그래도 일반 비빔면이 385 라는데 절반도 안되는데 뭐 이정도는 먹어야죠 :)




여러분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저는 배가 고파서 오늘비빔을 또 먹겠네요.. 여러분 중에 다디어트 간식중에 맛있는 것 있어서 공유해 주시고 싶은 것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장바구니에 또 넣으려구요 ㅋㅋㅋ
여러분 다이어트도 먹으면서 해야 건강하고 스트레스 안받아요 ㅋㅋ(응..? 운동하면서 해야하는거 아니고??) 오늘도 말랑깽이 되고싶은 크루비는 오늘 비빔먹으로 갑니다 (__) 모두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IMG_7803.jpg

Sort:  

일단 접수...ㅋㅋ
비빔으로 사봐야겠네요~ ㅎㅎㅎ

많이사지는 마셔요 ㅋㅋㅋㅋㅋ 더 맛있는거 찾아봐야게떠여 ㅋㅋㅋ

다들 그렇겠지만 스튜디어스 분들은 항상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써야겠어요ㅠㅠ 힘든 직업인거 같습니다 곤약 물컹물컹할꺼 같아요 ㅋㅋㅋ

뭐 다이어트때문에 힘든직업인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살이 잘쪄서 힘들어요 ㅋㅋㅋㅋ

역시 맛과 칼로리는 정비례하는군요. 다이어트 식품에서조차.. ㅠ

아 진짜 ㅠ ㅠ 비빔만 맛있어요 ㅠㅠㅠ 다이어트제품이라도 맛있는거 많던데 ㅠㅠ

곤약 국수가 맛있어 보이기는 또 처음이네요!
정성 포스팅 잘 봤습니다♡

맛있어 보였는데 광고에서는ㅋㅋ 이래서 광고를 다 믿을 수가 없어요 ㅠㅠ

허기에는 단백질... 계란 삶은것 강추요.
전 계란2개로 한끼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다음 식사까지 허기는 안 집니다.
칼로리는 찾아볼께요.

삶은계란2개가 비빔하고 칼로리 비슷 합니다.

오마이갓 그러면 비빔에다 삶은계란 하나만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은 맛있어보이는데 한입 먹으면 사라질듯한 양이네요 ~;; 다이어트는 힘들군요ㅜㅜ

마자요 거의 한입거리 ㅠ ㅠ ㅋㅋㅋㅋㅋ 티비보면서 먹으면 한 세입이면 끝나요 ㅋㅋㅋㅋ

유니폼을 좀 더 넉넉한 걸로 바꾸세요~~^^

제 마지막 자존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분명 저거 살찔거에요... 살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먹고있는데..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ㅋㅋㅋㅋㅋㅋ 정말 저런거라면 몇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고생이 많으셔요 먹는건 행복인데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입니다
곤약젤리 맛있어요 ㅎ ㅎ
32008BC8-D89D-4EB1-B817-DD458454587D.jpeg

오 곤약젤리 종류 진짜 많이 있네요???!!! 저리보면 맛있어 보여요 ㅠㅠㅠ

실제로도 맛있어요 ㅎㅎ

이거 추천입니다.

오 ㅋㅋㅋ 두분이나 추천해주시니 ㅋㅋㅋ 주문 고고!

오 언니(내가 더 나이가 많겠지만 불러본다) 본격 쿠킹 포스팅 가는거야!?
오늘의 소바는 내 취향도 아니겠다..
후 다이어트 해야는데......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스타일도 아님..... > < 쿠킹 포스팅이라기보단.... 맛있는데 다이어트 될수있는 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