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에브리피디아의 IQ토큰 에어드랍 관련 공지가 [내일] 나올 예정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 어제 에브리피디아에 관한 글을 썻는데 때마침 오늘 에브리피디아 텔레그램 방을 통해 공지가 나올 예정입니다. ( 에어드랍 날짜에 대한 공지가 아닙니다. 에어드랍 비율이나 에어드랍 자체에 관한 공지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EOS 투자자 필독] 에브리피디아(IQ 토큰)의 중요성 ( 정보의 탈중앙화를 꿈꾸며..)

스크린샷 2018-03-01 12.58.21.png

에브리피디아 관리자의 말 (의역)


  • 여러분 안녕하세요 :) 우리는 오늘 발표를 위해 최종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표는 PST 시간대(태평양 표준시)로 오후 쯤 입니다. ( 한국 시간으로 오늘 밤 쯤으로 예상됩니다.)

스크린샷 2018-03-01 13.10.06.png

  • 몇 가지 업데이트 사항이 있습니다. 이번 공지는 에어드랍 날짜에 대한 공지가 아닙니다.
  • 오늘 밤 텔레그램 방을 통해 고정 메시지로 공지 되길 희망합니다.
  • 정리 하자면 에어드랍 날짜에 대해 나오는 추측은 정확한 것이 아니며 빠른 시기에 나오지 않습니다.
  • 우리는 약속한 대로 적어도 2주 전에 공지를 할 것이고 이오스 투자자들이 에어드랍을 실수로 놓치지 않게 할 것입니다.

요약

  • 오늘 밤 이후에 에브리피디아 텔레그램 방을 통해 에어드랍에 관한 공지가 나올 것 입니다.
  • 날짜에 대한 공지는 에어드랍 2주전에 공지 예정입니다.
  • IQ 토큰 에어드랍은 빠른 시일내에 시행 되지 않습니다.

글을 마치며

  • 이 글을 읽는 이오스 투자자 분들은 가치 투자를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첫 에어드랍이니 만큼 얼른 받고 싶은 생각도 있으실텐데 이오스의 가치를 알고 투자하신 만큼 느긋한 마음으로 앞으로 쏟아져 나올 에어드랍을 차곡 차곡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일정이 내일로 변경되었습니다 ㅠ

스크린샷 2018-03-01 14.47.32.png

  •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Sort: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휴일 되세요 !

Hey @creamer7,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

에브리피디아의 향후 방향? 등 중요한 공지가 나올것 같네요 ㅎㅎ

과연 어떤 공지일지 궁금하네요 :)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빗썸에서 출금수수료는 수량에 상관없이 1.5이오스 정도인가요?

네 수량에 상관없이 1.5이오스입니다 :) 빗썸 도둑놈이네요..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좋은 소식 공유 감사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업데이트도 감사해요 ㅋㅋ

이오스 홀더로써는 에어드랍은 메인넷때 해주고 스냅샷도 그때기준으로 해줬으면 좋겟네요 ㅎㅎ 아직 이오스를 더 사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 6월까지 부지런히 모으고 싶은 맘이라 ㅠㅠ

저 역시 계속 추매 할 생각이라 에어드랍을 급하게 받고 싶은 마음은 크게 없네요 ㅎㅎ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좋은 정보 너무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빗썸에 EOS 다 있는데 출금 수수료를 1.5EOS나 받더라구요 욕나옴

저도 빗썸에 욕 한바가지 하면서
어제밤 여우지갑으로 출금 했습니다 ㅎㅎ

욕받이 빗썸 ㅎㅎㅎㅎ 잘하셨어요 장기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개인지갑에 옮겨놓으시는게 좋습니다 :)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수수료 넘나 비싼것.. 추매를 계속할 생각이라 일정이 나오면 한번에 옮겨야겠네요 :)

  • 글 수정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한 시간 만에 에브리피디아 관리자가 방금 일정을 연기했네요 ㅠㅠ
  • 에브리피디아 관리자 : 불행하게도 하루 연기됬어:P는 내 잘못이야.. 내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 이 시간 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이오스 홀더로서 정보 공유 감사 드립니다 ^^
첫 에어드랍인 만큼 관심도 많은데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에브리피디아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 에브리피디아가 잘되면 이오스 투자자들에게도 이익이죠 ‘

오오 드디어... 빗썸에서 구매했었는데 MEW로 옮겨서 등록완료한 상태입니다! 드디어 에어드랍이라니 행복하네요ㅎ

잘하셨네요 ! 저도 하드웨어 지갑에 옮겨 놓고 등록완료 하였습니다:)아마 에어드랍은 빠른 시일내에 나올것같진 않지만 요즘 에브리피디아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데 에브리피디아는 정말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것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9.43
ETH 2437.0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