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전 리그베다 위키의 파국을 아직 기억합니다. 창작자들에게 보상이 돌아갈 수 있다면, 좋은 콘텐츠가 큐레이팅 될 수 있는 위키가 있다면 하는 생각을 했는데, 그런 의미에서 전 에브리피디아를 찬성합니다 :)

@noctisk 님 댓글을 보고 리그베다위키를 찾아보았습니다. 스팀잇과 같은 경제적 보상 시스템이 적용된다면 그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 같네요 ! 찌라시나 근거없는 혹은 너무 편향된 정보는 다운보팅?을 할테니까요 ㅎㅎ

에브리피디아가 나오기 전에 그런 생각을 하셨다니 대단하시네요 :)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다 !

단순히 자정의 문제만은 아니었습니다. 자발적 기여자들에 대한 올바른 보상 부족이 항상 지적되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런 it 서비스 프로바이딩엔 현실적으로 돈이 듭니다. 그 펀딩으로 사익을 취한다는 루머가 돌면서 이래저래 깨진거죠. 투명한 자금 사용과 더불어 창작자와 기여자에게 경제적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전 위키위키의 최종 길이라고 봅니다.

아 그런 일이있었군요 . 블록체인을 활용한 공정한 보상체계를 가진 에브리피디아가 얼른 활성화 되었으면 싶습니다 ! 백과사전 진화의 다음 단계, 위키위키의 최종 단계를 향해서요 :)

위키위키 어감이 귀엽네요 ㅎㅎㅎ

20년 전인가 브리테니커 CD를 보고 느꼈던 경이로움을 다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브리태니커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ㅎㅎ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지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에브리피디아 정말 기대되는 dapp중에 하나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기대되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에브리피디아와 관련된 글을 하나 더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조만간 에어드랍 일정이 나온다고 했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되겠죠.
창 밖엔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오스도 어서 봄으로 접어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저도 좀 여유롭게 기다려보려구요. 내리는 봄비 처럼 이오스 에어드랍도 쏟아질테니 이 봄비가 지나면 봄이 오겠죠 :)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보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보팅도 감사해요 !

보팅과 리스팀 합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오스 가즈아~~

보팅과 리스팀까지 !
항상 읽어주시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오스 가즈아 ㅎㅎㅎ

잘 읽고 갑니다. 내 자신을 파괴하라.. 뭔가 의미있는 말이네요.

파괴 하는 것이 곧 또 다른 성장 아닐까.. 란 생각을 해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os 관련소식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오스 가즈아 에어드랍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 ㅋㅋㅋㅋ

탈중앙화 백과사전은 블럭체인의 개념과 맞아 떨어지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 개인 적으로는 정보의 탈중앙화는 가장 빨리 해결 되었으면 하는 부분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