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홀더 분석 : 그들의 지갑은 멈춰 있지 않다.] + 크리머 다오 NEW 크루 소개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탈중앙화 자율 조직 : 크리머 D.A.O]크리머 입니다 :)

크리머 다오의 새로 들어오신 필립(Phillip M.C)님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앞으로 필립님이 진행해주실 컨텐츠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리머 다오 NEW 크루 소개

필립 프로필.png

필립 (Phllip M.C)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개발자
크리머 DAO 내 역할 : EOS 홀더 분석


  • 거래소,고래들의 EOS 보유량EOS의 유동성을 파악하기 위해 EOS 토큰 홀더의 분석을 시작하였다.

[EOS 홀더 분석 :그들의 지갑은 멈춰있지않다.]

홀더 분석 기준 시간 : 2018년 4월 18일 AM 08:05

스크린샷 2018-04-18 21.23.00.png

EOS 홀더 분석 : EOS 보유 순위 1위~10위

스크린샷 2018-04-18 22.32.17.png

지갑 보유 순위 변동.png

  • 1위 - 블록원/EOS.IO (10%) : 1억개

  • 2위 - EOS ICO물량 (9.98%) : 9천 9백만개

  • 3위 - 빗썸 / 거래소 (5.59%) : 5천 5백만개

  • 4위 - (추정) 비트 파이넥스 / 거래소 (4.38%) : 4천 4백만개

  • 5위 - (추정) 이소래 / 고래 (4%) : 4천만개

  • 6위 - (추정) 바이낸스 / 거래소 (3.18%) : 3천만개

  • 10,11위 - (추정) 콜드 월렛 (1.64% / 1.5%) : 3천만개

[그들의 지갑은 멈춰 있지 않다.]


드디어 1,2위의 순위 교체


  • 블록원의 보유 물량(10%)이 드디어 EOS.IO (ICO 진행물량)보다 앞서 1위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 ICO 종료시기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는 뜻이며 드디어 EOS 메인넷과 함께 펼쳐질 EOS 월드 또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머 : 전에 어떤 고래가 EOS를 하루에 200만개씩 매도 하고 있다.라는 FUD를 봤는데 그 고래는 EOS.IO고 200만개씩 매도하는 물량은 ICO 물량이더군요 ㅎㅎ

전반적인 홀더 상황


  • 거래소간의 이동은 원할한 상태입니다.

  • 그 외 이오스 홀더들의 이동은 전체적으로 소강상태이며 이렇다 할 고래들의 움직임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 거래소 내에서 매집 중일수도 있겠지만요.

글을 마치며.. (크리머)


  • 필립님은 타 커뮤니티에서 꾸준하게 좋은 컨텐츠를 제공해 주시는 것을 보고 직접 컨택하여 크리머 DAO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 필립님의 [EOS 홀더 분석 : 그들의 지갑은 멈춰있지않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크리머 글 알람 받기 !


텔레그램 링크 : https://t.me/EOScreamer
(채팅/리딩/가격 X 알람 기능 O)

  • 이오스 에어드랍 / 이오스 관련 소식을 빠르게 듣고 싶은 분들은 참여해주세요 !

크리머 최신 글


이오스 보팅짤.png

Sort: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이제 전문 요원이 되셨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밍키님 오랫만입니다 :)
앞으로 전문 요원으로써의 활동도 기대해주세요 ㅎㅎㅎ

저도 순위권 밖이네여

순위권 안에서 소개해드릴 날이 오길 :)

dao크루 멤버들은 아이콘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모든 로고는 크리머가 오픈소스를 활용하여 가내 수공업으로 제작 합니다 ㅎ...

고래들의 지갑속 갯수는 늘어나는데 그렇다면 내다 팔기 시작하면 가격이 덤핑되는것은 아닌지요? 그게 어느시점인진 모르지만 언젠가는 대비를 해야.. ㅠㅠ

고래들 중 거래소도 있고 개인도 있지만 그것도 펌핑&덤핑도 시장의 흐름 중 하나죠 :)
고래들이 물량을 모아줘서 가격방어&가격상승이 가능했던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EOS는 단순 차익거래 보다는 장기 소유하는게 더 큰 이익을 가져다주니 좀 더 지켜봐야겠죠?

맞습니다 저도 장기소유 목적입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리머님 항상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알파벳처리한 거래소들은 이름을 일부러 공개하지 않으시는건가요?

거래소로 추정되는 곳 들입니다.
거래소 이름을 모두 알수가 없어 A,B,C로 표현 한겁니다 ㅎㅎ

  • 크리머 DAO 필립님 말씀-

5위인 고래는 뭐하는 사람인지 궁금해지는군요 ㅋㅋㅋㅋ 개인이 4천만개라니 ㅋㅋ

인블록체인의 설립자 리샤오라이 입니다 ㅎㅎ
중국에서 가장 많은 비트코인 소유자 중 한명이며 이오스의 초기 투자자 중 한명입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53.97
ETH 3448.7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