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에브리피디아 드디어 가시적 사정권에 들어오네요 ㅎㅎ
이오스 서울밋업 가셨었나요??
전 가지는 않았고 영상보고 에브리피디아 개발 잘할것같은 외모라 기대중입니다 ㅋㅋㅋ 저만의 판단방식 일명 관상에서 통과하여 ...ㅋㅋㅋ

관상은 개발실력만큼 중요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실시간 영상으로 봤습니다 :)

번역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넵 ㅎㅎ시간이 허락한다면 진행해보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글 잘봤습니다!!
에브리피디아 기대가 되네요 ㅎㅎ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에브리피디아 크게 기대됩니다 !

댄이 직접 백서에 관여를 했다는게 큰 호재군요 :)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 댄이 스팀에서 겪은 문제점을 보완한다고 했으니 언제 한번 시간내서 읽어봐야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근케잌님 :)

개복치 시리즈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아앗 개복치 시리즈 보셨군요... 감사합니다 ㅠㅠ 굽신굽신 저야말로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만5세 바께 안되서 억울하게 죽은 관우를 도와주십시요

청원 참여했습니다 !

미디엄이나 스팀잇에서 학술관련 글들을 올리시는 작가들이 에브리피디아로 옮겨갈 수도 있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