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돈돈

in #kr6 years ago

한국와서 고생이 많아요. ㅠㅠ @springfield님께도 좋고 행복한일이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좋은 칼 하나는 마련해야하지 않을까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D

Sort:  

크로우피쉬님! ;ㅁ; 엉엉. 하지만 맛있는 거 먹고 좋은 음악 듣고 푹 자면 또 행복해지는 것 아니겠어요 :) 아르헨티나가 그리워지면 먹으려고 하나 쟁여둔 알파호르를 맨날 아련하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칼은... 일본에 있을 때 왜 안샀을까요!?

저도 이제 마지막 한개 남은거 천장에 매달아 놓았습니다.. 는 농담이고 ㅋㅋ 안보이게 어디다 숨겨놨어요 ㅋㅋ 뭐 맛있는건 알아서 잘 찾아서 드실것같고 신나는 노래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