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Alfajores] 소소한 행복

in #kr6 years ago

20180308_191736.jpg

@megaspore님의 인생은 언제나 좋다 포스팅을 읽고 공감이 많이 갔었다. 모든것이 풍족해진 지금은 좋은 일이 생겨도, 좋은 것을 사도, 비싸고 좋은 음식을 먹어도 감흥이 별로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과거에서 행복을 찾나보다.

그런데 @springfield님이 보내주신 요 쪼꼬미들은 왜 이렇게 맛있고 나를 행복하게 할까? 힘든 유학생활 시절 아르헨티나 룸메에게 하나씩 얻어먹은 추억 때문에?? Maybe. 아니면 얼굴도 모르는 Steemian에게 받아보는 선물이 주는 호기심과 생소함 때문에? Maybe haha I don't know. 어쨋든 오늘 만큼은 요놈들이 한우갈비 보다도 맛있다~ Guess happiness comes from the small things in life.

20180309_175038.jpg

20180309_175104.jpg

Thank you @springfield!!

Sort:  

꺄아아! 제 주인을 찾아간 알파호르 ㅠㅠ 잘 도착했군요! 사면서도 @crawfish37 님께 과연 드릴 수 있을까... 싶었는데 제가 더 기뻐요. 찔끔찔끔 사라지다 결국 얼마 안남은 것이 안습 ㅠㅠ 담번에 알헨티나 또 갔다 오거나 알헨티나에서 지인들이 오면 꼭 지대로 된 걸로다가 챙겨놓겠습니다. (그 전에 @crawfish37 님이 먼저 다녀오실 수도..ㅎㅎ) 호주 여행도 잘 다녀오세요!! :-)

근데 6개면 엄청 많은데요?? ㅋㅋㅋ 저는 사실 2개 보내주는 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택배가 생각보다 묵직해서 놀랐어요 6개면,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먹으면 한달정도 가겠는데요?? 아껴먹어야지~ ㅋㅋㅋ 아르헨티나는 도대체 언제 갈수 있을까요? 남미는 넘나 오래걸려서 정말 작정을 하고 가야될 것 같아요. 출장으로 가게되면 몰라도.. 이번에 호주 가는것도 출장인데.. 처음가보는거네요. 가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소재거리도 확보해놔야겠네요. 어쨋든 다시한번 고마워요~

크로우피쉬님 호주로 출장 가시는군요!! 잘 다녀오세요~~~^^

(저는 한개도 감사합니다... 쪽지 보낼게요..)

감사합니다 megaspore님 ㅋㅋㅋ지금 출국해요~ 호주서도 스팀잇 열심히 응원할게요 특히 megaspore님 포스팅!! ㅋㅋㅋ

호주 가서 많이 즐기고 오세요~~~!!^^

그 놈의 쪽지 ㅋㅋ 대체 언제적 쪽지인가....

정모 시절 쪽지..

홍콩 주소 쪽지로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불러도 대답 없는 스프링필드님..

(계속 못본 척 하는 중...)

^^(쓸쓸한 미소 표시..)

ㅋㅋㅋㅋ... 저도 폴란드 주소 보내노려고요 ㅋㅋㅋ

얼른 쪽지 보내세요 ㅋㅋ 스프링님은 우리를 절대 외면하실 분이 아닙니다..^^

빅파이 맛 비슷할 것같아요ㅎ

비슷한 느낌이긴 하지만 훨씬 맛있어요!! 더 부드럽고 안에 Dulce de Leche가 있어서요~ ㅋㅋㅋ

헙 요거 받으셨군요. 전 아까워서 냉장고에 ㅋㅋㅋ 한우갈비보다 맛있다니.. 전 더 기다렸다 먹어야겠어요. 아마도 계속 관상용이지 않을까. ㅋㅋㅋ

살룬님은 한우갈비를 더 좋아하실 듯 ㅋㅋㅋ 그러니까 냉장고에 영구박제시키지 말고 그냥 드셔요 ㅋㅋㅋㅋ

너무 오래두면 푸석푸석 해지더라고요. 말랑말랑할때 꼭 드세요~

따뜻한 스팀잇을 느끼셔서가 아니실까요??? 맛있게 드세요^^아! 이미 드셨을려나요 ㅋㅋ

일단 1개만 먹었어요 ㅋㅋㅋ

따뜻한 스티미언이 많지요~^^

오오오 ㅎㅎㅎ
알파호르가 잘 찾아갔네요 ㅎㅎㅎ
호주 잘 다녀오세요!! 멋진 사진들도 많이 기대합니다 :D

tip!

메가님 글은 ㅋㅋㅋ 저뿐아닌 아주 많은곳에 널리 널리 영향을 펄치고 계시네요^ㅡ^ ㅋㅋㅋ

초코파이 종류 같은데, 아주 두툼하네요.

스팀잇은 추억도 살려주고 따뜻한동네인거 같아요^^
오늘 본 포스팅에 '지금부터 언제든 행복을 느낄수있다' 라는
책속의 글귀가 생각나서 써드려요^^
crawfish37님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보내세요^^

따듯한 말씀 감사합니다. 이제 스팀잇 가입한지도 어언 1년이 되어가네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 ^

Maybe @springfield really likes you and he wants to see you happy. Is @springfield your old friend?

Hahaha.. She's quite a new friend actually! I hope she's happy settling back in Korea.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402.71
ETH 3383.32
USDT 1.00
SBD 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