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과및 해명글) @mgame관련, 그리고 회사라는 소속에 대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음... 여러 창작자들이 활동을 통해 스달을 한 지갑에 모으고, 그 지갑의 운용자는 모아진 스달로 주기적인 트레이드 활동을 통해 자본을 증식시키는 방식 같은데요.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익이 창작자들에게 일부 배분되는 방식일테죠. (아닌가욥?) 그렇지 않다면 여전히 이런 방식은 잘 이해가 안가욥 ㅋㅋ

창작자들에 대한 착취나 담합이 없다면 문제는 안될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은 어찌 생각하실지 모르겠네요. 근데, 이건 뭐 오프라인 실사를 할 수 있는 문제도 아니고... 스팀잇 참 재밌는 일이 많이 생기는군요. ㅋㅋ (귓속말 : 저는 그냥 혼자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Sort:  

안녕하세요. @cowboybebop님. 질문 감사드립니다.
우선, 제가 수익금을 직접 운영하는 입장이 아니라 창작자로서 지원금을 받는 입장(피고용인)이기 때문에 @cowboybebop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질문드리는데 한계가 있다는점 미리 사과드립니다.

-트레이드를 통해서 제가 받은 스달의 수익을 두배로 올려서 다시 정산받는 방식은 아니라고 전달받았습니다. 운영자의 자비와 스달을 현금화한 제 수익이 다시 저한테 들어오는거구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입금된 내역을 직접 인증해드릴수있습니다. )
-사실 회사의 사익추구의 입장에서는 이와 같은 부분이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으실수도 있는데.. 저또한 운영하지 않는 입장이기에, 이 궁금증은 해결해 드리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 ㅜㅜ
-또한 창작자들끼리의 착취나, 담합같은 모임은 형성되지 않았음을 말씀드립니다.

뭐든 저한테 사과하실거 1도 없습니다. ㅋㅋ상식에 비추어 자신에게 떳떳하다면 잘 해결되실거예요. ^^ 의구심이 남지만... 잘 해결하십시오. 진실이 답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