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을 부탁해...

in #kr5 years ago (edited)

무뇌 자유한국당과 기레기들은 자신들의 면죄부인 부패한 검찰권력을 지키기 위해 가히 노무현에 비견될 정도로 조국에게 총공격을 퍼붓고있다.

그들의 무기는 단 하나 뿐이다.

거짓말...

진짜 악마에 영혼을 판거 같아....

중생들아. 산다고 바쁜거 아는데...
부디 조국을 지켜다오.

Sort:  

살아 있네!!

요즘 뉴스보면 무덤에서라도 일어날듯...

ㅎㅎㅎ 저런 뉴스 자주 나와야겠네

안죽었구나 카비형

Posted using Partiko iOS

배그에서는 맨날 죽어 ㅋㅋㅋ

그렇더라 ㅋㅋㅋㅋㅋ 맨날 죽더라

Posted using Partiko iOS

난 니가 싫어졌어~ 우리 이만 헤어져~

진쨔 오이없다...

카비현 살아있었네요.
안그래도 카비형 컨텐츠를 한번 언급할려고 그랬어요 ㅎㅎㅎ

호돌박형 오랜만입니다. ^^
오랜만에 와도 스팀잇을 지키고 계신 분들이 많아 반갑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