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ㄴr는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

ㅇi런 내ㄱr 조ㅌr

화룡점정이야?ㅋㅋ

곰돌이가 @room9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09번 $18.521을 보팅해서 $16.27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반가워 오랜만이야. 싸이월드

젖절한 댓글

좋은 애니를 슬픈 애니로 바꿔보자 시리즈

나는 거리의 사람들에게 "사랑해" 라고 적힌 전단지를 돌리지만 외면받은 메세지는 바닥으로 뿌려지지.

꽁꽁 얼은 맨 손으로 바닥에 뿌려진 전단지를 다시 줍는 여주. 힘이 들었는지 모퉁이에 쪼그려 앉아 남은 전단지로 시린 발을 덮는다. 그리고...

나머진 다음 이시간에

한푼만
줍쇼...

ㅋㅋㅋㅋㅋ 제대로 웃었당 ㅋㅋ
가만보면 레이첼이 재능이 많아

레이첼 레이첼
나도 대문 하나 만들어주면 안돼??
도형이랑 찌찌랑 멋지던데...
나도나도~~

EF95FD11-5A0D-461F-AD2C-6187E3CB3474.png
난닝구가 없어 아쉬운대로 해봅니다.
하지만 성의는 아쉽지 않게 보여주세요. 스달만 받습니다 고갱님^^

욜 나랑 너무 똑같다. ㅋㅋㅋㅋㅋ
300스달 보냈어 ㅋㅋㅋ

헐ㅋㅋㅋㅋ 뭘 3000스달까지 보냈어..ㅋㅋㅋ
원하는 문구 있어? 포스팅 용으로 하나 만들어주께

난닝구가 없어 너무 아쉬운데????
마이크 없나? 카비 방송용 대문 하나 만들어줘 ㅋㅋㅋ

[무플방지위원회]
새벽감성 혹은 싸이허세로 댓글 달아보자.

내가... 왜... 담배를 피는지 알아...?

...맛있어서?

...멋있어 보이려고?

...다른 애들도 펴서?

...아니...

내 한숨이... 보이기 때문에......

곰돌이가 @torax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68번 $19.162을 보팅해서 $16.99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새벽에 올게요

새벽에 안오셨네요....

앗 깜박했어요
오늘 새벽에 올게요

ㅡ.ㅡ (실눈으로 지켜보는 중)

싸이허세는 몬가여?
허세어딨어요?

그러다 환한 목소리로 안녕. 하며 네가 나타나면 달려가 와락 끌어안을거야. 너를 꼭 안고 쓰다듬고, 이건 꿈이 아니지. 꿈일리 없어 하며 네게 입맞출거야.

.
.
.

그리고 너는 그 달콤한 입술로, 달콤한 목소리로 내 귀에 이렇게 속삭이겠지

.
.
.

"야 이 시키야!"

...?

"야 이 시키야! 일어나 이 시키야! 다 큰 놈의 시키가 맨날 일어나는 것도 못해가지고 아유 내 팔자야..."

라며 엄마는 내 등짝에 스매쉬를 한 방 갈기고 방을 나가셨다.

나는 이불을 걷어 차고는, 입가에 허옇게 달라붙은 침자국을 닦으며 중얼거렸다.

"아 ㅆㅂ 꿈..."

곰돌이가 @torax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69번 $19.165을 보팅해서 $17.01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좋은 애니를 야애니로 바꿔보자 시리즈

이건 꿈이 아니지. 꿈일리 없어 하며 네게 입맞출거야.

그리고 더욱 깊어지는 입맞춤에 서로 숨이 가파지며 남주의 손이 여주의 엉덩이를 향하여 내려가고 있.....

나머진 다음 이시간에

오이형에 비하면 내공이 빈약하네.
좀 더 공부하고 오도록.

아이디부터 바꿔야 자신감을 얻을 것 같아 ㅋㅋㅋ 세컨 하나 만들어야겠례

이렇게 너무 적나라하면 오히려 무 야애니라구!!!!!!

응? 뭐라궁?? 빨리 다음 올려달라긔??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05번 $18.478을 보팅해서 $16.22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침에 읽고 뭐지??
무슨일 있나 걱정했다. 소몰이형

괜찮아~~ 시간 지나가면 다 추억이야
힘내!! 짜요~~

형! 뭘 힘내 ㅋㅋㅋㅋㅋㅋ 그냥 소설같은거라고 생각해줘. 그래도 걱정해줘서 고마워 ^^ 형 밖에 없따. ㅋㅋ

Congratulations @cowboybebo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환한 아침에 읽음. 새벽 감성 파괴자다.

40살이 이런 글 쓰면 반칙 아닌가요

새벽갬성이 불가항력인가부죠...카비형이 40이었나요. ㅎㅎ

50이란 소문도..

에잉 그래도 목소리+득둥한거 감안해서 30후~40초일듯 ㅎㅎ

20대란 소문도....

글쓴이와 읽는이 사이에
새벽은 글쓴이에게 매우 불리한 시점인듯. ㅋ

어쨌거나 새벽에 쓴 연애편지는
일단 찔러주고 모르쇠~해야하는 법. ㅋ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91 which ranks you at #163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2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저씨 가을 타냐?

어? 내가 전에 단 대댓글 어디갔지?? 갸웃갸웃.
워싱턴에 쌍화차 파는데 없어??

낙엽 드립 지웠냐?

그러니까 다시 보니 없음 ㅋㅋㅋ 알다가도 모르겠네 ㅋㅋㅋ

뭘 안지운척이야.. 본인이봐도 그건 너무했지? ㅋㅋㅋㅋ

눈치도 빠르면서 왜이러실까.. ㅋㅋㅋ
쉿~~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