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FUT CARD_1

in #kr3 years ago (edited)

fc.jpg

안녕하세요.

얼마전 포스팅 했던 'FUT CARD'의 제작 주문이 4건이나 들어왔습니다!!

@epitt925님과 @travisung님께서 제일 먼저 주문을 해주셨으나..
'풋코인'입금이 늦어진 관계로 @glory7님 부터 제작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
(철저한 선입금 후제작의 선진 시스템을 지향합니다.)

@glory7님 께서 플레티넘과 골드 각각 1장씩을 주문하셨고 @epitt925님과 @travisung님께서도 플레티넘 1장을 주문 하셨네요.

이번주 토요일에 풋풋스 모임이 있는데 카드 제작에 사용될 개인 사진 촬영 후 멋드러진 카드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FUT CARD'를 단지 개인의 기념품 제작으로 그치지 않고 다른 곳에도 활용될 만한 가능성을 열어두고자 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이 결정되면 그에 관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coin.jpg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

'FUT CARD'가 제작되면 결과물을 스티밋에 공유 하겠습니다. ^.^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Sort:  

현 ntopaz 구 아티스팀 여기 사이트에 올려두 좋을것 같습니다. 갓코브님.!!

아 잊고 있었네요. 아티스팀. 감사합니다 ^.^

쿠왓! 까먹고 그냥 올렸어용 ㅠ.ㅠ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헤헤.

근데 코브형님 사진촬영실력 믿어도 되는건가요? 조금 걱정이 되네요.

후후 좋지않은 예감은 빗나가지 않는 법 -.-+

ㅋ 촬영은 꼬누나에게 부탁할까

믿는 도끼에 발꾸락이 찍히면 더 아프지 않을까요? 후후..

대박 기대됩니다. 역시 입금순이죠!

  • stablewon, jcar 지원사격 소환합니다!

뭐. 먼저 입금하는 사람이 형님 아니겠습니까.

형님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용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용 ^.^

jcar 토큰 보팅합니다. ~

풋카드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 ㅎㅎ

앗 감사합니다! 풋살 참여해서 풋코인 채굴 가시죠!!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선입금이 늦었네요 ㅠㅠ 그래도 제가 2빠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72
TRX 0.10
JST 0.075
BTC 57849.21
ETH 4384.64
BNB 617.40
SBD 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