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은파호수공원 딸이랑데이뚜♡

in #kr8 years ago

얼마만의 미세없고 맑은 하늘이였는지요~
날씨도 따뜻하더라구요 :) 딸과 친구랑함께
군산 은파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은파유원지라고도 얘기하지요

도착하여 점심먼저 먹기로했어요
저희가 들어간 음식집이랍니다 [추천해요 :)]

칼국수와 비빔밥을 시켰지요..칼국수는 당연히
국물이 맑은것을 생각했었는데 아니였고 비빔밥은
생각보다 양이많이 나오더라구요~
두가지음식 양도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 그래서인지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군요

밥을먹고난뒤 사진도 찍어봤어요
은파호수공원에 갔지만 호수앞에서찍은 사진은 1장도
없었다는건 안비밀ㅋㅋ


날씨가 좋아 딸이랑도함께 사진찍고

커피숍에 갔어요~ 2층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따뜻한봄날 이렇게 이층올라가 달달한커피마시니
넘좋네요♡ 이밤에 또 생각나는 커피네요♡

Sort: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13.83
ETH 157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