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제가게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님의 글이 탐이나고 멎저보이고 부럽습니다.
님은 정말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거나 남들과는 다른 추억기록장이 머리속에 있나 봅니다.
사물을 보시는 시선도 여러각도에서 보시고 ....
질투가 나서 가끔 자랑질 그만 하라고 했지만
당신의 자랑질은 정말로 멋지십니다.
정말로 길게 써볼라고 했는데 여기까지가 제 실력이네요

Sort:  

저는 콘님의 짧지만 강한 느낌의 글이 좋던데..

역시 이번에도 콘님의 떡이 좋아보이나 봅니다 ^^
기억력이 좋은편은 아닌데 이제 추억으로 쓸 글이 점점 바닥이 나고있어
무척 걱정스럽습니다~ ^^

조만간 어디서 강제기억주입이라도 받고 와야하지 싶습니다 ㅎㅎ~
고요한 밤 되세요 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