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찌라시(2017년 7월27일) - 생활 속으로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kr-market의 상품경매에서 흥행을 보이는 상품은
생활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상품입니다.
@seller님의 상품과 @jumma님의 상품중
흥행 대박을 나타내는 상품은
생활비를 절약할수 있는 아이템이 대부분입니다.

없어도 당장 생활하는데 지장이 없는 상품이나
상품의 사용자가 지극히 제한된 상품 은
아직까지 kr-market에서 흥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생활속으로 뛰어들어
주부100단의 마음으로 아이템을 고르는것이
흥행 성공의 지름길 입니다.

kr-market은 특성상 어떤 상품이든지
등록상품의 마진을 높게 책정하지 않았다면
매출이익율이 거의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상품이 좋은겁니다.
지금 주변을 살피고
내가 자주 쓰는 물건을 찾으시면
그것이 아마 대박 상품일 겁니다.

@seller님의 상품
1.png
2.png
3.png

@jumma님의 상품
줌마1.png
줌마2.png
줌마3.png

@pald 님의 상품
1.프레드.png

@successtrainer님의 상품
2.썩세스.png

@jack8831님의 상품
3.잭.png

@ryanhkr님의 상품
4.라이언.png

@cheolwoo-kim님의 상품
5.철우.png

@get-cheaper님의 상품
6.산이.png

  • 당일 낙찰자가 결정되거나 복권과 같은 상품은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 등록된 상품의 낙찰자가 인증샷을 하면 보팅해 드립니다.
Sort:  

아침마다 @corn113 님의 마켓정리글 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고맙습니다.

역시 활용성이 좋은 상품이 인기가 많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런것 같습니다.

스티밋이 kr-market으로도 이용되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

오늘은 1분안에 $159 버는방법에대해 포스팅했습니다. 22시간이후로는 보상이 내려가니 빨리 참여하세요 :)
https://steemit.com/kr/@markin/cryptocurrency-1-1-18-22

방문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ㅎㅎㅎ

팔로우했어요!

한 눈에 쏙~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제글에 조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생필품이 수요가 높은건 당연하고 제가 책을 팔생각은 전혀없었습니다. 현재 교보문고에 포인트가 꽤많이 있어서 이것을 스팀화 할수있을까? 하는 생각에 시작해본게 여기까지 오게되었네요 ㅋㅋ 수요가 크지않은건 확인했으니 복권형식으로 변경하여 새로운 글을 등록했습니다. 교보 포인트를 다써도 제 사비를 써서라도 계속해볼생각입니다. 스팀에 대한 적금 쯤으로 생각하려구요^^

그렇군요 .

꼼꼼하고 깔끔하게 정리 해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매번 정리 감사드립니다~
마켓의 수호신!!

감사합니다 ^^

@corn113님 상상력 릴레이 이어가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ㅎㅎ
https://steemit.com/kr/@iieeiieeii/2qr1ux-1-2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실듯한데 ㅎㅎ 부담드리는거 아닙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