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완벽하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내와 나 두식구만 사는 우리집, 김치을 담근지 2주일 밖에 안됐는데

김치통이 바닦을 내보이고, 아들여석이 군대에 갈동안, 집에 있을 예정이어서

또 양배추 김치를 담구기로 했다.

식사 때마다 밥보다 김치를 더먹는 우리를,사람들은 초식동물이라고 부른다.


시장에서 실한 양배추 3통과 쪽파를 사왔다.

야채의 특성을 잘아는 나는 컷팅과 다듬기가 전공이다.


양배추를 잘 다듬어 4등분 한다음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양배추는 속이 배배 꼬여있는 상서롭지 못한 채소여서 잘 달래주는게 중요하다.

()

!


쪽파는 뿌리를 자르고 옷을 한겹벗기면 바로 하얀속살을 보인다.



양파도 껍질을 벋겨 준비를 했다.


모든 것이 완벽하다.

아작아작 소리를 내는 식감을 가진 맛있은 양배추 김치가 탄생하기 직전이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양배추 김치는 먹어본적이 없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ㅎ

Green green grenn i love healty food <3 _ <3

양배추김치... 군대 생각나네요! 김치값이 비싸면 어김없이 나오던 양배추김치...ㅎㅎ


군대김치와는 다릅니다.

와~ 사진이 장난 아닌데요^^ 옛 기억이 떠올랐다는 얘기였습니다!
어디 군대김치와 비교할 수 있을까요^^

양배추 김치는 첨보는거 같아요

두분이 아기자기 하시네요. ^^ 보조(?) 역할을 잘 하시길 바라며^^

네 감사 합니다 승림아빠 ... ㅋㅋㅋ

우아....배추의 겉과 속을 다 꿰시는 콘님! 야채와 트고 지내시는군요!


김치 배달이요!

후아~~~~~~~~~~~! 하나 입에 쏙-입안에서 사랑이 폭발하는 맛이네요!^^

아무래도 콘님이 꽉 잡혀 사는건 미모+음식솜씨 인듯 하옵니다~^^

ㅋㅋㅋ 감사 합니다.

@corn113 님 엄청 가정적이시군요~!!


김치배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