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2017년 8월20일) - 파워업 선언

in #kr7 years ago

증거다 대문.png


밤새도록 비가 왔다.

우산을 쓰고 호만천으로 물구경을 갔다.

평소에 졸졸졸 흐르던 하천은

도시를 삼킬듯 거대한 물살이 되어

파도처럼 흐른다.

도시에서 관로를 통해 쏫아져 나오는 물

산골짜기를 통해 내려와 합류되는물

모든 물이 합쳐져 범람할듯 도시를 위협한다.

그래도 물은 흘러야 한다.


흘러들어오는 물이 아무리 많아도

별일없이 바로 희석되어

하나가 되버리는 커다란 물결

steemit도 이와 같은 물결이라면 .......

갑자기 쏫아져 내리는 변화의 물결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 낼수 있다면

나는 아무말도 못하는 벙어리 인듯 살리라.


비트랙스에 있는 STEEM 9640개를

파워업 하기로 결정 했다.

이 물량 잠기면 시장에서 반응을 하려나

가 볼때까지 가보자

Sort:  

나도 풀 보팅에 만세 삼창 불러 드립니다.
만세 만세 만세

시장에서 바로 반응하네요 17% 상승중 우 하하하

Very informative.

This is so impressive.

긴 고민 끝에 결정으로 보이니 응원합니다.
그 시기가 빠르게 오면 좋겠습니다.

뭐 다른 방법이 있으니 그리 하는 거지요

고민 많이 하셨나 봅니다. 어려운 결정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전에도 제가 파워업해서 묵어 놓으니까 많이 오르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럴까? 기대를 해봅니다.

장고끝에 통큰 결정을 내리셨군요.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통큰결정이라뇨 ? 어쩔수없이 존버 모드로 가는 거지요

おめでとう!常に幸運! @steemboad

화이팅입니다!

윤님 감사합니다.

Corn113님의 결정이 꼭 좋은 결과가 있도록 기원합니다.
폴로는 아직 스팀이 막혀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좀 길어지네요..
편안한 주말 저녁되시길 바람니다.

전 비트랙스만 거래 했습니다.
요즘엔 그게 약이네여

아 네 그러시군요.. Corn113님 덕에 오늘 스팀은 조금 낳아 보이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람니다~~

콘님 힘내십시요. 본류던 지류던 물은 흘러 바다로 모이니까요. ^^

음 뭔가 멋잇는 댓글을 써 드리고 싶은데
머리가 둔해서...
잘생기셨습니다. 사랑합니다.

ㅋㅋㅋ 멋진 댓글 써주셨네요 ^^

great post.... upvoted and followed...!!!

분명 많은 고민 끝에 내리신 결정이라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모두다 잘 될겁니다!

감사합니다. 매일봐도 반갑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