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2017년 6월 20일)-축하해 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6월20일.png6월20일-1.png

제글에 관심을 가지고 항상 지지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자정무렵 제가 드디어 평판 60에 도달 했습니다.
저로서는 꿈같은 일이고 가능할지 여부를
항상 고민해 왔습니다.
제가 자랑스럽고 우선 축하부터 받고 싶습니다.
글순위.png



하드포크와 관련해서 @vimva 쓴글
https://steemit.com/kr-meetup/@vimva/5y9rp7-meet-up-meet-up-meet-up
에 의하면 하드포크의 이슈는 평등이라네요.

첫번째로 모든사람이 자신이가진 스팀파워(지분) 만큼만 권리 행사가 된다.
두번째로 보팅의 영향력이 4배로 증가한다.

위의 내용으로 볼때 뉴비들의 영향력이 조금은 커지고
고래들의 영향력은 조금 줄거라는 생각이드네요

그런데 제생각은 아직 모른다는게 결론 입니다.

구조를 어떻게 바꾸든 구성원들이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서
결론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까요.

Steem이 조금 올랐네요 시세가 폭발해서 파이가 얼른 커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서로 나눌수있는게 커지니까요

오늘도 더위에 몸건강하시고 do steemit!



MY NEWS
일간수익을 금일. 시작점부터 금일까지 평균. 주간평균으로 나누어서 데이터를 내봤습니다.
금일수익이 평균적으로 나온다면 바로 은퇴해도 되겠네요 ㅋㅋㅋ

슈퍼히어로 865개 남았네요 이달안에 달성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안되면 시장에서 사벌릴까요?

제글의 평판이 60에 도달했습니다.
지지해주신 여러분 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축드립니다... 평판 회갑 이시군요..

고맙네 동생

60달성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해서 더 높은 성취 이루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평판의 달성도.. 그리고 투자의 수익도요.^^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Awesome, so interesting..
Nice post..
Upvote and Resteem.!!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활동하여서 평판 60을 찍고싶어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소식만 있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평판 60 고수의 영역에 도달하셨군요,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