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2017-07-09) - 신의 한 수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7월9일.png

신의 한 수

어제 모든 알트코인이
속절 없이 내리는걸
안타깝게 바라보다가
잘 나가고 있는 pivx를
정리하고 스팀을 샀다.
좀 반등하는가 싶더니
60000이 깨졌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지루하게 횡보하는
모네로를 던져버리고
또 스팀을 샀다.
평균 매입단가가
6만사토시 아래로 내려갔다.
12시간이 흐른지금
스팀은 64500 사토시이고
어제 산 스팀은
약 15%정도 수익이다.
신의 한 수 였다.

자다가 깨서
컴퓨터를 켰다.
@jejujinfarm님이 kr-market에서
비트즙을 상품으로 내 놓으셨다.
클릭을 하고 들어가 보니
응찰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재빨리 100% 파워보팅을 하고
1순위로 응찰하여
낙찰자로 선정 됬다.
지금 50% 할인된 가격이지만
보팅 더 들어오면
더 할인이 가능하다.
신의 한 수 였다.

오랜 기간동안 글을 쓴다는건
어려운 일이다.
과거의 경험이나 지식이
무한정 있는 것이 아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소재의 부족을 느낀다.
steemit에서 소재의 부재를 느낄 때
kr-market을 눈여겨 보라
신의 한 수가 될 것이다.

streemit은 상상 이상이다.

Sort:  

이런장에서는 횡보라도 해주는 코인이 효자이죠^^
좋은가격에 스팀 구입하신걸 축하드립니다^^
전 제가 들어간 ico중 하나가 50%손해라 추매 들어갔네요.
신의 한수이길^^

짱님 반갑습니다.
지금 이시각 BTC의 흐름이 알트를 떨게 만들고 있네요
빨리 8월이 와서 BTC가 안정적 흐름을 보였으면 좋겠네요
짱님은 신에 한수 가 아니라 미래를 내다보는 직관을 가지셨을 겁니다.
항상 성공투자 바라겠습니다.

마켓쪽을 실시간 모니터링 해야겠습니다

당연하죠 미래의 먹거리 인데요

죽이네요ㅎ

살리고 싶어요 감사 합니다.

저도 이더 너무 흐르길래 털고 스팀잇으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본인의 판단을 믿으셔야지요 감사 합니다

하.. 대단하십니다 저는 겁쟁이라 그저께 65000사토시에 사놓고 어제는 끙끙대며 추가매수는 못했는데 ㅠ ㅠ

유유 투자에서는 겁을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저처럼 하는게 꼭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상상이상이라는 말씀에 동의합니다
스팀잇 홧팅!

동감입니다.

신의 두수 감축드려요.^^ 매 순간 신의 한수가 기다리고 잇을지 모르겠네요. 우리 일상 속에서도....점심때....라면을 먹을까요?ㅎ

라면을 너무자주 먹어서 오늘은 국수로...ㅋㅋㅋㅋㅋ

코인 투자도 스팀잇도 화이팅입니다! ^^

네 화이팅 입니다.

코인 투자하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타이밍이 좋아야 신의한수가 되는건데..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수익 축하드립니다! 코인과 스팀잇 모두 상상 이상입니다! : )

상상 이상인 steemit에서 꿈도 즐거움도 이루시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