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steem] 드래곤볼 컬러판은 어떨까?

in #kr5 years ago (edited)

오공오반.PNG


드래곤볼 컬러판은 어떨까?

란 호기심 반 기대감 반으로 책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첫페이지

두페이지

한 권

두 권

비닐스크랩을 뜯고

두눈을 씻으며

여러 권을 펼치고

펼치고

펼치고 보았습니다.

뭐지 이 이질감은

미세하게 떨려오는 손가락을 달래며

기억력을 의심하며

최고의 컷을 찾아 비교해봤습니다.

프리저편 초사이어인 변신

셀편 오공오반 에네르기파

마인부우편 초사이언3

뭐 이정도가 생각나는 명장면이었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오공오반 에네르기파 씬을 찾아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보기엔 어떠신가요

역시 컬러인가요?

만화는 역시 흑백인가요?

물론

사진이

실물보다

훨씬 더 낫습니다

ㅎㅎㅎㅎ

오반오공.PNG

셀.PNG

오반.PNG

오천크스.PNG

Sort:  

마인부우 나오는 편이네요

드래곤볼은 진짜 최고의 만화죠.
컬러판도 볼만하겠는데요!!

드래곤볼은 쵝오죠! 컬러판은..
잘 모르겠습니다..^^;;

컬러판은 표지말곤 처음봐요ㅋ 전 개인적으로 빨간색 글씨가 좀 아쉬워서 그런지 흑백이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요^^

글씨는 주목하지 못했는데 정말 빨간색이네요..
전 아직까지 이 컬러판을 더 선호하시는분을 못만나봤습니다..
개인적으론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작업한 컬러판이 꼭 나오길 바랄뿐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64.65
ETH 2439.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