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여름, 무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먼저 모자를 벗고 인사를 드려야겠습니다. 저는 cookie입니다. 하지만 부르시고 싶은 이름이 있다면 어떤 명칭으로든 부르셔도 좋습니다. 자, 여기는 무대 위입니다. 객석에 앉아 있는 관객 분들의 얼굴이 보이는군요. 어떤 분들은 저를 바라보며 고개를 갸웃거리고 있고, 어떤 분들은 빙긋이 미소를 짓고 계십니다. 더 활짝 웃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웃는다는 건, 언제나 좋은 일이니까요.

 조금 더 상상력을 발휘해 볼까요? 제가 서 있는 무대는 야외입니다. 햇빛이 뜨겁습니다. 약간의 바람도 불어오는군요. 춤을 추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저는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약간의 스텝을 보여드릴까요? 보기에 우스꽝스럽다면 제 춤 솜씨를 바로 보신 것입니다. 이 무대 위는 10평이 채 되지 않는 사유의 바다입니다. 저는 바다 속에서 춤을 추고 있는 셈입니다.

 관객 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저를 소개하지 않을 수 없겠군요. 저는 작가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지망생이겠지만, 글쎄요, 작가의 정의가 글을 쓰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저는 이미 작가일지도 모릅니다. 저는 살면서 수많은 역할을 맡아 왔습니다. 학생, 심리학자, 누군가의 연인, 친구, 악기 연주자, 연구자, 여행가, 뭐 세자면 열 손가락은 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살면서 발가락을 동원해도 모자랄 지경이 될 정도로 많은 역할을 맡게 되겠지요. 어쨌든 저는 cookie입니다. 지금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자, 그럼 이제 저의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만약 당신이 제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셨다면, 그리고 당신의 이야기를 저에게 해줄 준비가 되셨다면, 축하합니다.

 당신 역시 저의 무대에 오르셨습니다.


p.s.  @vimva님이 소개해줘서 가입하게 됐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cookie35 :)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ok, thank you!

Welcome to Steem @cookie35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

소개가 소설처럼 흥미롭네요 :) 환영합니다! 앞으로 쿠키님 소설을 스티밋에서 볼 수 있겠죠? ㅎㅎ

넵넵 :) 노력해보겠습니다~!

멋진 소개글입니다 :)

감사합니다~ :)

소개가 멋지네요!!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good work i am @mubashar1122 hope to see new posts from you my vote yours..

Of course :) nice to meet you

기억에 남는 소개 글 중 한 편이 될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작가분이시라니 멋지세요.
팔로우하겠습니다 :)

넵 :) 앞으로 같이 활동해요!

반갑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XD

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같이 재밌게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