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등급별 특징 (S~ C 등급 까지)

in #kr6 years ago

인재별 등급

C등급, 눈치없이 논다.

B등급, 눈치있게 일하고 논다.

A등급, 평소 공부하면서 과제(Task)를 하다가, Order가 떨어지면 Project를 하듯 온전히 해결한다.

S등급, 스스로 문제(problem)를 찾아 프로젝트(project)화 시키고 알아서 제시(Proposal)하고 해결한다.

<기획은 2형식이다 중>

제 주변에서 역량에 대해 인정 받은 분들의 특징중 하나는 '일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더라구요. 그 일이 또 하나의 부담이 아닌 새로운 벨류를 창출하는 생산적인 것은 당연하구요

다들 동의 하시나요?!!

IMG_8953.JPG

Sort:  

B등급임에 공감하여 조금 부끄러워지네요😅
A로 올라가기위해 노력 해야겠어요!

흑흑 ㅋㅋ 저두요 다같이 인류인재가 되어 보아요!

직장에 다니며 s급이 된다는게 쉽지않은거 같아요..
사실 되고싶지 않은 것도 사실이에요. 열심히하고 잘하면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져야하는데, 보상은 커녕 일만 잔뜩 늘어나니 말이에요..😩

맞아요 .. 사실 인재를 만드는 건 조직과 상사가 그 역할이 큰것 같습니다. 적절한 권한 위임과 업무 허들을 제거하고 이에 따른 평가와 보상이 선행되어야 하니깐요. 이렇게 말하니 ㅋㅋ 참 어렵네여

s등급 인재는 참 대단합니다.
주어진 일 열심히하기도 버거운데 어디서 그런 창의와 안목이 나오는지 ㅎㅎ..

ㅋㅋ 그러게요 그런데 보면 정말 지독한 워커홀릭이긴 하더라구요

결국 s 급 인재는 여러 부서로 나뉘어서 하는 일을 개인이 해버리는 정도의 역량이네요. 많은 생각을 하게 돼요. 감사합니다:)

보통 그래서 프로젝트 매니저의 롤을 맡곤 하죠 ~ 전체적인 업무를 통합하고 조율하는~ 다 같이 s급 인재가 되도록 노오오력 해보아여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