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으로 '스팀파워 업' 했습니다 :) 보팅 나눠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지우_시작장면.jpg

열심히 콘텐츠를 만드는것도 중요한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미약함에 지칠 무렵 저는 중대 결심을 하였습니다

고심 끝에 스팀을 해체하ㄱㅣ로 ... 아니;; 스팀파워을 충전하기로!!
카드값 내고 남은 이번달 월급을 쏟아 부었죠ㅎㅎ

#지우처럼 저도 최고의 스티미안이 될래요#

비록 여전히 비약하긴 하나
이제 열심히 글도 쓰고, 영상도 올리고 무엇보다 보팅도 빡세게 눌러드리겠습니다!
팔로워 부탁드려요!!

ㅎㅎ 본 글에 보팅 주시면 찾아가서 보팅 꾸욱 눌러드리겠습니다 :)

Sort:  

(잠재적) 고래가 되셨군요 ㅎㅎ
1년뒤 충전한거 100배 가즈앗~~~~~~

ㅋㅋㅋ 잠재적 고래는 .. 그런날이 올까 싶습니다만은 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팔로우했습니다
좋은 컨텐츠 많이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

ㅋㅋ같이 파워 업 해보아요ㅎ

네 ! ㅎㅎ 존버 만이 답입니다 ㅎㅎ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좋은 컨텐츠 기대합니다. 팔로하고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하하 현질 하셨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파워가 없으면 아무리 콘텐츠를 만들어요 0.00 으로 찍히는게 넘 슬프더라구요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에 가지신 애정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

감사합니다 !ㅎㅎ @bellsound 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파워업! 하셨군요
최고의 스티미안이 될수있게
함께 노력해요!

아직도 미약하지만 열심히 활동해서 파워업을 더 올리겠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같이 좋은 컨탠츠로 좋은 스팀잇을 만들어가봐요 ㅎㅎ

네! 양질의 콘텐츠를 많이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

부럽네요 ㅎ 저도 월급으로 파워업을하고싶지만 ㅎ 제월급이 제월급이 아닌지라 ㅎ 월급은 와이프꺼지요 ㅎ 초짠데 파워가없으니 힘드네요 ㅎ 선팔하고 갑니다 ㅎ

네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만약 .. 기혼이었다면 쉽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20.19
ETH 3459.4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