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한라산 정산을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 한라산 정상까지 트래킹을 했습니다 ~ 날씨는 해가 비록 없었으나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눈이 많이 와서 .. 등반로가 쉽지는 않다라고요. IMG_9170.JPGIMG_9204.JPG
성판악 코스로 다녀왔는데 왕복 8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설을 맞아 가족들과 다녀왔는데, 가족등반은 첨인데 나름 패밀리쉽(?)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

예전에 한번 친구랑 후지산 등반을 해봐서 어렵지는 않았습니디. 다만 후지산 등반때는 ... 정말 너무 힘들었다는 ㅜ

IMG_9209.JPGIMG_9095.JPG

Sort:  

명절에도 등산하는 분들이 많네요.
마음도 가다듬고, 건강도 챙길겸
등산을 가까이 해야 하는데
너무 먼 당신...이네요 ㅋ
잘보고 갑니다 :)

네 ~ ㅎㅎ 설 연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가족 단위가 많았습니다 ㅎㅎ저도 등산을 좋아하는건 아닌데, 정산에서 느끼는 성취감은 확실히 좋은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명절연휴를 이용해서 가족등반 하셨다니 보기도좋고 대단하시네요~~부럽습니다 명절챙기고 하다보면 그럴여유도 없는데~~~~본받고싶네요^.^

저도 처음엔 망설이다 ㅎㅎ 가족들의 권유로 같이 갔는데 좋았습니다 :)

한라산의 청량감이 전해져 오네요.
눈 온 한라산 등반 힘든만큼 좋은 추억이 되셨을 것 같아요.

네 ㅎㅎ 정상에서 바라보는 제주는 또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환영합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네 ㅎㅎ 팔로우하고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20.19
ETH 3459.4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