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시차 조회하는 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여러분들은 차를 구매하실 때 무조건 제값주고라도 새 차를 선호하세요??

아니면 전시차나 재고차 등 여러혜택을 받고 새차 비슷한 급의 차를 선호하세요??

물론 중고차를 선호하시는 분도 계시죠^^

저는 개인적으로는 첫번째입니다.....호갱....호갱님...이라고도 하지만..

그냥 차 살때 기분을 내기위해서죠...누구도 타지않은 새 차...ㅋㅋ

하지만 주위에 보면 전시차 등 거의 새차와 마찬가지인 차를 할인을 받고 타시는 분들이 가장 합리적인것 같기는 합니다...

오늘은 그래서..현대차에서 전시차를 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려 해요.

우선 현대차 홉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 방법은 아시죠?? 네X버나....구X, 다X 등의 검색엔진에서 그냥 치시면 되요 ㅋㅋㅋㅋ

조금 밑으로 내려가다보면 좌측에 이런 버튼이 나오죠...클릭!!

머 여기를 누르셔도 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지요...

조금 내려보면 이렇게 선택을 할 수 있는 화면이...

여기서 부터는 지역이나 차종 등으로 검색을 하셔야겠죠??

저는 부산 전체 지역의 그랜져를 한번 눌러봤어요..

주소와 색상 까지 다 뜨는거죠...와 신기하죠??

오른쪽에 이미지를 누르면 사진도 뜹니다..

마음에 드는 차량이 나오면 방문하거나..전화해서...영업사원 상담 하면 할인 조건을 알수 있겠죠??

전시차의 장점은 신차보다 싸다는점,,,새 차나 마찬가지라는 점..

단점은 옵션이나 색상을 선택하기는 어렵다는 점 이겠죠??

여러분들도 차량 구매할 때 활용해 보세요^^

Sort:  

오~ 전시차도 조회가 가능하군요.
저는 전시차는 그냥 매장에서 영업사원들 통해서만 가능한지 알았네요.
그나저나 언제 새차를 사볼지 지금 세번째 차를 타고 있는데 모두 중고에요^^
다행히 모두 아무 말썽을 부리지 않아서 ㅎㅎㅎ

네^^ 전시차가 요즘은 전산이 잘되어서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능해요^^
그리고 잘만사면 중고차 사는것이 경제적이고 좋죠^^

오호 전시차도 이렇게 조회를 해보는 것이 가능하군요.ㅎ

네 예전처럼 영맨들한테 일일히 물어보고 안해도 이렇게 조회한 후에 전화해보면 조건 잘 알 수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