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의 은밀한 취미생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ompos.kjy 입니다

오늘은 제 여자친구의
은밀한 취미 생활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여자친구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핸드폰을 사용하지 못해
가입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저의 계정을 빌려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아이디가 생길 때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

KakaoTalk_Photo_2018-02-08-03-49-58.jpeg

(포토샵 고수)

제 여자친구는 오타쿠입니다
게임과 애니를 둘 다 좋아하고
어릴 때 부터 tv로 만화를 많이 봐 왔다고 합니다
애니는 메카물 빼고는 다 좋아하고
게임은 롤,오버워치,사이퍼즈,엘소드를 좋아하죠
그중에서 롤에 재능이 아주 없는 게 고민이라네요...☆(트롤입니다)
아 그리고 활동명은 ''타마링''입니다!

코스튬 플레이

첫 코스튬 플레이는(이후 코스프레) 친구 따라서 해본 이후로
재밌고 추억이 생겨서 내킬 때마다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코스프레를 하고 행사에 가기고 하고
집에서도 혼자 즐기기도 한답니다

코스프레 캐릭터는 남자 캐릭터, 여자 캐릭터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주로 한답니다

2B

KakaoTalk_Photo_2018-02-08-03-34-33.jpeg

KakaoTalk_Photo_2018-02-08-03-36-56.jpeg

2B라는 캐릭터는 ''니어오토마타''라는 일본게임입니다
대중적이지 않은 게임이지만 매니아층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사실 여자친구도 이 게임을 해본 건 아니고 친구가 하자고 해서
그냥 한 거라고 합니다;;;)

보루토

KakaoTalk_Photo_2018-02-08-03-43-44.jpeg

KakaoTalk_Photo_2018-02-08-03-43-50.jpeg

매우 유명한 그 나루토의 아들이며 나루토 시리즈 이후
보루토라는 시리즈가 연재 중인데 그 주인공입니다
나루토 1기 시절만큼 드릅게 말도 안 듣고 진짜
답도 없는 꼬맹이입니다

오타쿠에 대한 인식

오타쿠들에 대한 인식이 아직도 안 좋고 사회성이
부족하거나 못생기거나 성격에 문제 있다는 편견이
있어서 속상할 때도 많다고 합니다(물론 그런 사람도 있음)
한 번도 살아오면서 문제 된 적 없고 친구들도 이해하고
존중해주는 편이며 오타쿠는 의외로 엄청나게 많고
코스튬 플레이어들도 일상에선 그저 평범하고 일반적인
사람들도 많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셨으면
좋겠고 모두 즐거운 오타쿠라이프 데헷...☆

여기까지가 간단한 제 여자친구의 은밀한 취미생활
포스팅이였구요 다른 캐릭터나 자세한 정보는
나중에 좀 더 준비하여 올리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우연히 들렸다 재밌는 포스팅이 많으셔서 오래 보고 가네요 ㅋㅋ
앞으로 자주 뵈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

넵 자주 뵈어요~!^^

저도 껴주시면??? ㅎㅎㅎ

ㅎㅎ 우드워킹 멋있네요~ 팔로우했어요!
가끔 작품들도 올려주세요 저도 관심 많거든요ㅎ

네 ㅎㅎ 같이 소통해요


코스프레 멋집니다~~ 만화속 주인공과 사귀는 느낌나겠어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하하 그래도 평소에는 잘안하고 가끔 하는거에요 :)

존중이니 취향합니다??
니어 오토마타 버킷 리스트에 들어있는 작품인데, 잘어울리시네요.
새삼 부럽 (?) 습니다 !

하하 로망이 있긴하죠 :)

우와...고퀄리티의 코스프레를 하시는 군요!
작품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넵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자주 올릴게요

으앗 제목에 어그로 끌려 들어와 버렸네요 ;
곡을 쓰시며 여친이 코스튬 플레이어시라니
게다가 니어오토마타 코스튬은 퀄리티가 굉장합니다
포스팅 재밌게 보고 갑니다 ;D
짱짱_작은거.gif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