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 Studio

in #kr5 years ago

일요일 한가롭게 동네 산책을 하던중

1년에 한번씩 열린다는
저지시티 Art&Studio행사가 오늘 끝난다는걸 알게 되었다

아트앤 스튜디오 행사는 1년에 한번씩 내가 사는 저지시티에서 여러 장소에서
아티스트들이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다

나는 미술작품에는 봐도 모르고 관심도 잘 없어서 안갔지만 올해는 한번 가봄..

가보니 생각보다 규모가 크다
하긴 메인 스폰서가 뱅크 오브 아메리카니...

IMG-5284.jpg

입구는 찍지 못했지만 이 벽에 있는 그림이 이 행사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그림인듯

출입을 하니 바로 옆에 작가들 명함이 있다 ㅎㅎㅎ
관심있으면 연락달라는 ㅎㅎㅎ

얼마전에 여길 지나가면서
몇몇 사람들이 이 벽그림을 칠하는걸 봤는데
후딱후딱 그려버리네 ㅎㅎ

IMG-5288.jpg

아파트 1층을 이렇게 사용하는 컨셉은 좋은거 같다

구경온 사람들한테 새 아파트 홍보도 하고

어쨋든 영혼없이 그림 구경 시작함..

IMG-5285.jpg

그림이 크길래 조금 비싸겟네하고 속으로 생각함.. (재료비가 있으니까? ㅎㅎㅎ)

그리고 앞에가서 보니 천만원정도 하네................
그림의 가격은 누가 결정하는가에 대하여 급 궁금해지기 시작함..

혼자 이래서 아직 안팔렷구나 하고 생각함(팔린건 빨간 딱지가 붙어져 있었음)

IMG-5289.jpg

나오는길에 뭔지 모르는 작품 사진 한장 찍고 그냥 집으로 감...

Sort:  


@coldsiksu,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