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1절 기념 이벤트] 편지작성 완료. 선물 결정 완료.

in #kr7 years ago (edited)

오마나님을 개인적으로 모르지만, 좋은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에서 개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신감도 돋보였고요. 근데 저번글과 이번글은 좀 황당합니다.

일반인의 시각과는 다른 글을 쓰시면서, 이벤트 반응으로 나온 일반적인 반응에는 그것이 틀렸다며 일일이 훈계하시다니요.

우선 스티미언에게 혜택이 돌아가지 않는 걸 '이벤트'라 부를 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정치인들은 험한 말 많이 듣습니다. 그리고 읽어볼 가능성이 낮은 팬레터라면 작성과 전송 자체에 의미가 있을텐데, 올라오는 댓글들마다 그건 아니다, 그러면 안된다, 에휴, 그나마 이게 낫겠다, 같은 반응은 안타깝습니다.

저도 중간 짤방에 나온 분과 같은 의문이 들었습니다. 다들 표현은 안한거겠지만요. 아무 자격 없는 팔로워지만, 한 말씀 드려봤습니다. 등 돌리셔더 할말은 없습니다. 다만 앞으로도 응원하며 지지하겠습니다.^^

Sort:  

....?훈계하는 것 같았나요? 전혀 그랬던건 아니고 그냥 제가 삼일절에 그런걸 한게 실수라고 생각하는데요? 아~그렇게 보이기도 하나니....죄송합니다;;;

그냥 제 실수였던것같아요. 삼일절이었잖아요 ㅎㄷㄷㅋㅋㅋㅋㅋ사람들이 다 저런반응이면 당연히 저한테 문제가 있었던거겠죠, 날짜문제였던듯ㅎ

그냥 앞으로 이런거 안할려고요~힝~그냥 장난으로 한 이벤트였어요

그런데 콜드빅님 나이가 어느 정도로 되세요...? 글 쓸때 하는 말이나 행동이 약간 성숙한 오빠나 연장자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제가 더 죄송합니다. 귀여운 장난에 너무 민감한 댓글이었던 듯 하네요. 30대고 8x년 생입니다. 오빠보단 더 될듯?ㅎㅎ 관심에 감사드려요~

하시모토에게....산삼을 보내려고...또르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0.33
ETH 2348.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