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 물어봐! 오마나의 사회연구]- 남녀갈등

in #kr6 years ago

남녀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의미 없는 성대결로 주목을 받고 과실을 얻는 건 여성들이 경우가 많죠.ㅜㅜ 여성들의 피해자 코스프레와 약자 입장에서의 승리보다는 평등한 논의가 이뤄졌으면 합니다. 정말 좋은 글입니다만,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여성 우위, 남성 우위의 그런 시각에서 벗어나 제대로 된 논의가 이뤄졌으면 합니다. ^^

Sort:  

ㅋㅋㅋ 원래 항상 제 글은 공분을 많이 사죠. 한번에 모든 반응을 예상하는건 불가능 하니까요. 댓글에 대한 대응과 답변이 더 중요해요. 공개적 대화를 이끌수있다는 점에서 반론하는 댓글들은 안달리는 것보다 달리는 편이 더 좋습니다. ㅎ

오늘도 역시나 공격 받는 오마나님ㅜㅜ ㅎㅎㅎ 응원의 말씀 드립니다. 왜곡되거나 돌출된 주장이 아니라면 이런 논쟁도 의미 있다고 봅니다. 다만 소모적인 논쟁이 돼선 안되겠지요. 진행중인 논지를 파악하진 못해서 제 의견을 보태진 못하겠네요. ^^;; 아래의 괴물군님 말씀처럼 건설적이 논의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번 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공격은 받지만 90퍼센트는 예상했거나 혹은 같은 공격의 반복이죠. 보팅수를 보면 동의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게 분명한데 여자들이 "따다다다다"공격하는거 상대하는게 싫어서 댓글안다시고 숨으신것같습니다.

어느정도 논란이 될거라고 생각하셨다면서 여자들이 따다다다 공격하신다고 치부해버리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여자가 아닌 남자분들도 비판적인 댓글 많이 다셨는데요 ....ㅎㅎ;

여기에 또 같은 말 여러번 하게 하시는 분 등장이네요. ㅎ 같은말 다시 해드리겠습니다. 혼자쓰는 글은 뇌피셜입니다. 당연히 반론과 공격이 달리지요.

저야 말로 같은 말 여러번 하고싶진 않은데.. 같은 비판적 댓글에도 ‘여자’들이 단 댓글을 ‘여자들이 따다다다 공격’한다고 언급하셔서 단 댓글입니다

그야 여성에 대해 다룬 글이니 여성들이 남성보다 관심도 많고 공격한다면 여성이 더 많이 할거란건 당연한거죠. 내 얘기하면 귀 솔깃하지만 모르는 사람 얘기하면 옆에서 떠들어도 신경안쓰이니까요.

여러사람들과 대화가 이루어지면 그때부터 뇌피셜이 아니게 되는 겁니다. 사회의 어느 계층과 무리들에게 자리잡힌 상식인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