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통일 가능성은? 김정은은 노벨평화상을 받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다음달에 러시아월드컵이 열린다. 하지만 역대급 무관심 월드컵이 될 전망이다. 북미회담과 지방선거 이슈로 월드컵에 대한 관심은 찾기 힘들다. 그래서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했다. 해외 베팅사이트를 뒤지며 한국 월드컵 우승 배당과 가능성을 포스팅 하려고 했다.

그런데, 더 재미난 것을 발견해 포스팅 내용을 바꿨다. 그냥 결론만 말하면,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우승 배당은 보통 400배-500배 사이였다. 가장 높은 파나마와 튀니지의 배당이 1000배였다. 사실 별 재미없는 내용이다.

일전에도 포스팅한 적 있는 곳인데, 1XBET 이라는 러시아 베팅 사이트에서 재미난 것을 발견했다.

20180520-01.JPG


2018 노벨평화상 수상으로 문재인과 김정은 공동수상이 유력하게 책정되어 있었다. 1.33배당이면 아주 낮은 배당으로 이들의 수상 가능성이 상당하다는 것이다. 이들이 받지 못할 경우의 배당은 3.34배, 트럼프의 수상 배당은 5배로 꽤 높은 배당이다. 뭔가 씁쓸해진다. 베팅에 참여할 생각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트럼프가 노벨평화상을 수상하길 희망한다. 아주 강력히 바란다. 그밖에 메르켈과 푸틴, 프란시스 교황, 스노든 등이 나온 것도 재밌는 부분이다. 다음으로 찾은 것은,


20180520-03.JPG


남북 통일 가능성이다. 베팅을 하고 2020년 내에 통일 된다면 7배의 배당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을 걸면 700만원이 되어 600만원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다. 반대의 경우는 1.07로 매우 낮은 배당이다. 남북통일 가능성을 아주 낮게 점친 것을 알 수 있다. 나도 통일의 가능성은 낮다고 본다. 우선 종전이 선언되어 '주적'개념이 사라지길 바란다. 단순 외국처럼 상호 왕래가 가능한 수준만 되어도 많은 변화의 바람이 불 것이다. 아무튼, 진짜 재밌는 것은 다음이다.


20180520-02.JPG


2018년 내 (잠깐이라도) 비트코인 가격이 5만 달러를 넘어설까?
2018년에 프리미어리그에서 비트코인 ATM을 설치하는 팀이 나올까?
2018년 내 (잠깐이라도) 비트코인 가격이 영국 평균 집값을 넘어설까?
2018년 내에 프리미어리그에서 비트코인으로 선수를 영입하는 팀이 나올까?
2018년에 비트코인 가격이 1달러 아래로 내려갈까?
2018년에 비트코인을 공식 통화로 채택하는 국가가 나올까?

하나 같이 재미난 상상들이다. 만약 베팅을 한다면 마지막 항목에 걸고 싶다. 26배나 되는 배당이다. 가능성은 극히 낮지만, 잃는 셈치고 재미삼아 걸어볼만 하겠다. 다만 진심은 아니다.

어차피 재미로 접근하는 것이니까. 한국법에서는 어떤 종류의 사설베팅도 허용하지 않는다. 포스팅한 사이트 1XBET에서는 암호화폐 16종의 입금을 받는다(ㄷㄷㄷ) 비트,이더, 비캐,라코, 모네로, 대쉬는 물론이고, 도지나 게임 크레딧, 넴과 XGOX까지 입금을 받고 있다. 모네로 같은 익명화폐로 보내어 베팅한다면, 단속될 가능성은 0이라고 봐야 할 것이다. 하지만 추천할 방법은 아니다. 재미로 작성한 포스팅이며 도박을 조장하려는 의도는 없다. 솔직히 이런것 보기만해도 재밌으니까. 단순 상상으로 만족하기로 하자.

한국에서도 합법으로 이런 베팅이 가능하면 좋을 것이다. 6월 지방선거 판세를 놓고 베팅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재밌을까. 상상만으로 즐겁다. 언젠가는 이런 것들이 자유롭게 열려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인정됐음 한다. 그것보다 더욱 바라는 것은 비트코인이나 어떤 암호화폐가 정식 통화로 채택되는 일이다. 그런 미래를 꿈꾸는 것만으로 행복해진다. 그리고, 남북통일이나 혹은 그에 준하는 평화의 시대가 찾아오기도 소망한다. 포스팅 내용이 그저 상상이나 숫자에 그치지 않고 현실로 실현되길 바란다.

Sort:  

이런걸 배팅한다는게 있군요??
7배 배당 먹으려면 2년안에 통일을 해야겠는데.. ㅋㅋㅋ 정말 복불복이네요 아니 어쩌면 확률이 훨씬 적겠지만요..^^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베팅의 세계도 참 넓더군요 ㅋㅋ
보팅은 그냥 남는 힘으로 해주시면 되죠^^
댓글과 방문만으로 감사 백배입니다ㅎㅎㅎ

ㅎㅎㅎ이런거에 배팅하는 사람도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재미있습니다.
정말 통일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청년들 대박 좀 났으면 좋겠네요. 물론 저도 포함^^

맞습니다 ㅎㅎㅎ
스티미언 모두 초대박 났음 좋겠습니다. ㅋㅋ
스팀 가격이랑 보유중인 주식,부동산, 코인 모두 대박났음 좋겠네요~

도박의 승률을 보면 사람들이 가진 생각을 대략적으로 읽어 볼 수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더 재미 있는 느낌이네요. ㅎ

도박에는 사람들의 기대심리와 욕망이 담겨 있죠.
그래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저도 트럼프가 받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노벨 상 주고 우리는 평화를 얻으면 그것만큼 이득은 없을 거라 생각해서요. :)

그 말씀이 정답입니다. ㅋㅋㅋ 노벨상은 트럼프꺼
평화는 우리꺼ㅋㅋ 행여나 잘못되는 일 없기를 바라요ㅠ

저도 트럼프가 받기를 바래요^^ 비트코인이 통화로 인정받으면 다른 알트들은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네요^^

넵. 노벨평화상은 트럼프 받으라고 있는거죠. ㅋㅋㅋ
비트코인이 정식 통화가 된다면., 앞으로 어찌 될지는 모르겠고 미리 보유해둬야겠죠. ㅋㅋ

아주 재밌는 베팅사이트네요. ㅎㅎ

베팅의 세계는 참 넓고 오묘한 것 같습니다.
주식보다 훨씬 역사가 깊은게 베팅이죠.
원초적인 즐거움과 깊이는 무시 못하는 것 같아요~

저도 트럼프에게 한표를! ㅎㅎㅎ

저는 두표를! ㅋㅋ 얼른 기차타고 북쪽으로 고고씽 했음 합니다~

트럼프가 됐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진짜 유능한거같습니다!

맞아요. 울 트럼프님 트위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정치도 잘하더군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