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KIKI ] 오랜만에 포스팅 하려니...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KIKI입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그동안 딱히 꺼리가 없어서 꽤 장기간? 포스팅이 없었네요.

이러다 이웃분들이 절 잊으실까봐 생존신고 겸 그림하나 올리고 갈려구요.

갈대밭 풍경.jpg

노을이 지는 갈대밭 풍경입니다.
게임에서 연출될 무드 배경이였는데요. 실제 게임속에서 표현된 화면은 더욱 멋지게 나왔었습니다 ^^

요새 신입분들이 많이 뜸하고 스티밋에 활기가 좀 없어진 거 같다는 얘기들이 있었는데요.
저처럼 꺼리가 없어서 포스팅 못하고 있는 분들도 꽤 많은거 같아요.
좀더 다양한 얘기를 많이 꺼내고 싶지만 맘같지 않네요 ㅎㅎㅎ

짧은 생존신고 마치며 또 뵈요~~ ^0^

qwq.jpg

follow me!

Sort:  

저 길의 끝은 어디일지 궁금하군요..
어떤 게임인가요?

그러게요 길의 끝은 어디일까요? ㅎ 지금은 거의 나오지않는 PC MMOPRG 게임입니다 ^^

와 멋져요. 오래전 카멜롯이란 게임을 하면서 그 속 풍경에 반해서 친구와 함께 산위에서 풍경 보곤 했었는데. ^^

게임 속 풍경에 대한 좋은 추억이 있으시군요 ㅎㅎ
전 스카이림의 자연풍경에 반해 산에 높은 쪽으로만 주로 다녔었어요. 그러다 나오는 도적떼에 죽기도 하고;;

무슨게임인가요? 풍경이 멋집니다.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

감사합니다~~ 지금은 아쉽게도 서비스를 종료한 게임입니다 ㅠㅠ

와.. 너무 멋진 일러스트네요.이게 게임 배경이라니.. 장르가 뭔가요??

고맙습니다~ 장르는 MMORPG 입니다.
요새는 거의 나오지 않는 PC 쪽 게임이였죠

오랜만입니다! 멋진 그림 잘보고 가요 😀

감사해요~ 저도 오랜만이네요 당근케익님 ^^

a멋진그림에 풀보팅하고갑니다... 무슨게임인지 정말 분위기있는 게임이겠네요!

감사드려요~ ^^

최근 너무 안보이셔서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다시 뵙게 되서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뵈었으면 합니다 :)

ㅎㅎ 오랜만이에요 세계님 ^^
포스팅 할 꺼리가 없어서 잠수?를 탔었네요. 제 주특기인 그림위주로 다시 꾸준히 포스팅 올려보도록 할게요 ~

앗 지금 얼릉 @clayop님 대문 만들기에 참여해보세요! @clayop님이 리스팀을 모두 해주고 계셔서 거의 100% 확률로 상당한 보상과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태그 참조해서 꼭꼭 참여하세요. 얼릉이요 하루 남았어요 ㅋㅋㅋ

https://steemit.com/kr/@skt1/clayop 이렇게 참여하심 되여!

이미 늦은듯 하군요 ㅎㅎ;

앗 아쉽네요 ㅜㅜ

클래식하네요. 노을도 게임에서 구현되었나요?

네 노을도 게임에서 구현되었는데요. 그림과는 약간 다른 느낌의 무드였었어요, 좀더 쨍한 느낌의 배경으로
나왔었네요.

생존신고용 보팅 드립니다. ㅎㅎㅎ
자주 뵈용~.

싸이금님 고맙습니다 오랜만이에요 ^^

오 요즘엔 게임도 정말 멋있게 즐길수 있게 해놯네요.
설명해주시기 전까지 혹시 설마 직접그리셨는줄 알았어요 ㅋㅋ
업보팅하고 갑니다 ^ ^

혹시 설마 직접 그렸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