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키키의 3번째 포스팅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제 주특기이자 생업으로 매진하고 있는 배경원화 그림을 올려보려 합니다.

조금된 작업이긴 한데 그리던 당시에는 엄청나게 후벼팠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것에 한참 빠져있던 때라 지금보면 어설프게 처리된 곳도 보이고요.

이렇게 시간이 지나서 제 작업을 다시 볼때 어설픈 곳이 보인다는 건 제가 조금이라도 성장했다는 뜻이 겠지요? ㅎㅎ

요즘 작업하는 배경들은 주로 현실에 존재하는 것들만 그리는 터라 상상하는 재미가 덜해서 예전에 자유롭게 그렸던 판타지 배경의 작업이 그립네요.

좀 여유가 생길때 개인작으로 좀 그려봐야겠어요.

이 그림의 제목은 "엘리나 사원" 라고 하는데요. 생명을 관장하는고대신을 모시는 사원 입니다. 마법력으로 공중에 떠있으며 마법의 힘으로 생명의 물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009.jpg

Sort:  

미국 카드게임에 나오는 일러스트 느낌 납니다. 묵직하네요.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완전 디테일 하네요. 저도 이런 그림을 그려보고 싶은데 공간감각 능력이 0이라서 힘들더군요 ㅠ

차근차근 하시다 보면 좋은 그림 그리실수 있으실거에요~ 또 들러주세요 감사 합니다 ^^

완성하는데 시간 오래걸리겠죠?

아네. 제 기억으론 대략 8~9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이게 그래픽이 아니라구요??

칭찬의 말씀 감사드려요. 아주 지겹게 팠던 그림입니다ㅎㅎ 또 와주세요~ ^^

와 너무 멋집니다!!

윤님 감사드립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와! 진짜 멋있네요! 전 그림을 너무 못그려서 부럽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다지 ㅎㅎ 그저 열심히 할뿐입니다. 달려가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작업은 펜 테블릿으로 하는건가욥!??

네. 펜 테블릿으로 작업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cokiki88 님도 금손으로 인정합니다.
저는 이런걸 할 줄 몰라 이런 창작물 보기만 해도 부럽답니다.

금손까지 ㅎㅎ; 너무 감사드려요. 소철님 자주 들러주세요~~

오 놀라운능력

로버트님 감사드립니다. 자주 놀러와 주세요~

눈 호강 이란게 이런거겠죠 ...ㅡ.ㅡ

눈호강까지나 ㄷㄷ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96.15
ETH 2618.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