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번 수입으로 맥도날드 시그니쳐 버거를 사먹겠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oinyawong입니다.

아직 명성이 43밖에 안되는 쪼랩이죠 ^^(굽신굽신)

스팀잇 계정을 만든 지는 한달이 좀 안되었지만

회사 일도 바쁘고 사용법도 잘 몰라서 거의
포스팅을 하지 않다가 어제부터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제 주요 관심사는 암호화 코인이기 때문에 아마도
그 쪽으로 포스팅을 하게 될 계획입니다.

더 이상의 잡설은 생략하고 ....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 하며 귀차니즘으로
지금까지 밥을 안 먹고 있는지라...

지금 시그니처 버거 사먹으러 나가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어제부터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본격적으로...)
스팀잇 수입으로 사먹는 겁니다. 이건ㅋㅋ
(물론 7일 후에 들어오겠지만ㅎㅎ)

시그니처 버거 2 종류 중 제가 좋아하는 것은 골든에그 치즈버거인데요...
11.png

무려 콘 아이스크림까지 추가로 먹을 계획입니다. ㅋㅋㅋ

스팀잇 감사합니다. ^^

제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네요.

모두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

Sort: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To use the bot, one must follow it for at least 3 hours, and then make a transaction where the memo is the url of the post.
The price per post is the author's reputation, devided by 1000.
(For example 44 reputation means minimum 0.044 SBD or STEEM.)
Even better: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steeming only costs 0.001 SBD!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program post.


Steem ON!

ㅋㅋㅋㅋ 보상으로 뭔가를 먹으면 공짜로 먹었다는 느낌 덕분에 기쁨이 2배에요

네 ㅎㅎ 지금 포장해 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이게 행복이죠 ㅎ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가 50%일때보다 100%일때 보팅파워가 더 세단 걸 알고 계신가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49 / 7개 / 합계 : 31.4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저도 점심 햄버거였는데 ㅋㅋ 수익으로 드신다니 부럽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 맞 팔했습니다.

점점 보상이
늘어 날꺼에요 ㅎ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합니다.

맥도날드는 혁명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fashion에 @seokcus 입니당

아이러브 맥도날드입니다. ㅋㅋㅋ

벌써부터 보상으로 의식주중 식을 해결하시다니 부럽습니다 ㅠㅠ

수호님 덕분이죠 ㅋㅋㅋ
아니면 태그땜에 0원 벌고 있었을 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05.49
ETH 2607.6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