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첫 필드 라운딩! My First Golf Teeing

in #kr7 years ago

대문사진_범용.jpg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Hi :) It's coinmaker. En translation is following each phrase.

골프화를 샀다고 글을 썼었는데요
필드에 나가게 되어서 샀었습니다.
이번에 부모님께서 시간이 되셔서 같이 한번 나가보자고 하셔서 첫 라운딩을 하고 왔습니다.

I went first teeing in gosung, Korea. I've bought golf shoe ' nike golf lunar comand 2 '.
Parents brought me into the real field with em.

이번에 가게된 곳은 고성 cc 입니다. 그린피가 상당히 쌉니다. 주중 기준으로, 3부 카트비 포함 인당 45000 원 입니다.
원래 가격은 주중 75000원 인데, 예약이 남았을때는 45000원으로 할인해줍니다.

Green fee is pretty cheap. It's about 45 dollors including cart fee. (which is most cheap price in Korea). It's public and you can select caddy or no caddy.

사이트 : http://www.gosungcc.com/04_rule/02_rule.asp

위치입니다.
제가 있는 울산에서는 한 2시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복장을 챙겨입었습니다.
저는 무채색 옷을 좋아하는데, 골프는 형형색색의 옷을 입고 친다고 해서 코발트 블루 색상으로 무리해서 샀습니다.

I love gray, black, white clothes. Korean golf style is vivid color wear. I bought cobalt blue shirt.

클럽하우스 입니다.

Club house

날씨가 아주 좋습니다.

Whether is great.

그린피 입니다.
퍼블릭이고, 캐디는 선택제로 운영됩니다.
카트비도 60000 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Green fee

갤러리 출입은 안전을 위해 금지하고 있습니다.

Gallery cannot enter the field for safety.

옆에서는 이렇게 골프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별로 살 건 없었습니다.

There's golf market.

카트에 골프백을 수납합니다. 두번째 빨간 골프백이 제것입니다.

Charge the bag on the cart, second red one is mine.



다른 cc들처럼 그린 퍼팅 연습장이 있습니다. 실제로 그린에서 퍼팅 해 본적은 처음인데
그린 느낌이 정말 좋고, 퍼팅은 아무리 쳐봐도 절대 홀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몇일 전에 글을썼던 골프화를 신고 갔습니다.

It has putting pratice green. I never been putted before. It was really soft and I can't get any ball which is arrived in hole.

2번 홀 사진입니다.
해저드를 무서워 하시던데 저는 초보라서 그런지 전혀 무섭지 않았습니다.

It's 2nd hole. Someone told me that hazard is terrifying us. However, I wasn't nervous at all.

저희 아버지 사진입니다. 어머님도 같이 쳤는데 사진을 못찍어드렸네요 ㅎㅎ

It's my father. Mother was there, I forgot photographing her.

3부 6시22분 시작이어서 치다보니 해가 졌습니다.
불을 켜줘서 환하네요. 오히려 공이 잘보이는것도 같습니다.

In summer, it's so hot in afternoon. So we usually use night time. It light up whole field.

모든 홀이 기억나진 않지만, Par 4 홀에서 드라이버를 잘쳐서 원온을 하는 바람에 이글 찬스가 한 번 있었습니다.
물론 퍼팅을 세번하는 바람에 파로 마무리했습니다.
버디찬스도 3-4번 있었지만 역시 퍼팅을 못해서 못넣었습니다.
보통 트리플보기, 보기를 많이한 것 같습니다.
첫 목표는 더블보기플레이어였기때문에 크게 멘탈에 타격을 받진 않았습니다.

I had 1 eagle chance which was frustrated by three putting, 3-4 birdie chance ( also three putting).
I made tripple boggy, double boggy, boggy a lot.
My objective was double boggy player.

골프장에서는 야생동물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냥이도 한마리만났고, 개구리가 엄청많더군요. 혹시 밟을까봐 무서워서 혼났습니다 ㅠㅠ

I could meet animals a lot.
A cat, a lot of frogs in field.

스코어 입니다.
롱게임의 경우, 드라이버에서는 실내연습장과 정말 차이가없어서 생각보다 공도 멀리나갔습니다.
내리막을 타고 최장 270 m, 평균 200m 이상 가더군요.
하지만, 아이언과, 하이브리드, 퍼팅은 실내연습장과 너무 차이가 심해서 잘 할 수없었습니다.
특히 아이언은 실내연습장에서는 정말 잘맞았는데, 실제 상황에서는 내리막,오르막 등 경사가 심해서 임팩트 포인트도 다르고 스윙 궤도를 바꿔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공이 안맞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유틸리티는 5번 정도 쳤는데 1번 정타가 맞고, 3번은 떼굴떼굴 탑스핀으로 굴러가고, 1번은 OB가 났습니다 ;;;
유틸리티도 이렇게어려운데 긴 아이언은 얼마나 어려울지 감이 안오네요.

It was tough to use iron, sand wedge, approaching wedge, putter. I usually practice with artificial grass mat. It was so different with real grass. In case of driver, it was same as I've done before.
Utility shot was very difficult. I made 1 great shot out of 5. Others are OB or topspinned ball.

처음 목표인 더블보기 플레이어는 달성한 것같아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이제 퍼팅 연습을 많이해서 타수를 줄이는 게 목표고, 아이언 사용에 대해서는 유투브를 보면서 연구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사진, 영상을 많이 찍고싶었는데 처음 라운딩을 하니 정신이 하나도 없더군요. 더군다나 무캐디로 진행하여
한번은 채를 놔두고 와서 뒤에카트에서 챙겨준 적도 있었습니다.
다음 라운딩에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Thank you for reading.

끝맺음.jpg

Sort:  

골프에 대해 잘은모르지만 아버지친구분은 진짜잘치시는거아닌가요?? ㅎㅎ 남은주말 잘보내세요^^

저를 빼고는 모두 멀리건을 쓰셨답니다ㅎㅎㅎ
확실히 퍼팅은 잘하시더군요 ㅎㅎ

첫 라운딩 치시고는 스코어가 아주 잘 나온 듯 하네요 ㅎㅎ
편안한 주말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퍼팅을 세번 네번 하니까 매트를 한번 사볼까 고민 중입니다. ㅎㅎ

네 ㅎㅎ 매트가 큰 도움이 됩니다. 사실 점수는 숏게임이 좌우 하니까요~~

맞습니다
퍼팅 수를 줄이면 보기플레이어를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매트 사용하시는 게 있는지요?
주변에 산 사람이없어서 괜찮은 것을 찾는 중입니다 ㅎㅎ

오래전에 한국에서 선물 받은거라 아마 인터넷 쇼핑하시면 저렴하고
괜찮은 매트가 있을 듯 합니다.. 한번 검색해 보세요^^

찾아보겠습니다 ㅎㅎ좋은 매트를 찾으면 글을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구매 후기도 남겨 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

좋은 시간 보냈군요
누군가 엄청 부러워하겠어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ㅎㅎ

필드라운딩이라고 부르는 군요!
첫 필드라운딩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해보니 정말 즐겁네요
풍경 보는게 좋습니다

골프 시작해야지 한게 3년전인데...시작이 어렵네요. 부럽습니다~

전 퍼팅에서 말아먹기 전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올리신거 축하드립니다.^^
첫라운딩인데 점수가 너무 좋은데요.
곧 싱글치실 기세네요.ㅋ
앞으로 필드 자주 나가시겠네요.^^

골알못인데 이참에 저도 룰을 좀 배워볼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coinmak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 하 행복하셨겠습니다. 머리올리신 것,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