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장에 다녀왔습니다. / Screen golf gaming room in Korea!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Hi :)
It's coinmaker.

스크린 골프장.jpg

주말에 부모님과 스크린 골프장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도 골프를 치셔서 가족끼리 스크린골프장에 가면 다들 가족끼리 치는걸 부러워 합니다
제가 간 곳은 SG 골프 입니다. 골프존은 아직 못가봤네요.
여름에 더운데 스크린 골프장에서 치게되면 에어컨이 있어서 상당히 시원합니다.

Last weekend, I've gone for screen golf. It's like virtual golf game with real swing. In Korea, there's a lot of screen golf gaming room.
My parent also enjoys golf. People envy us when we arrive at front because there are few family guests.
I've gone SG golf screen.(It's one of screen golf company).
Summer, we can't go field due to humidity and temperature. So we usually go to screen golf gaming room which have air conditioner. It's more pleasure than outside golf.

제 아이언 스윙 영상입니다.
이런식으로 좋은 샷을 치게되면 다시 보여주기도 합니다.
18홀 경기를 했습니다.
SG 노스팜 이라는 필드에서 게임했고, 코스난이도 별 4개, 그린 난이도 별 4개였습니다.

It's my iron swing video.
When your swing is good, program shows your swing motions.
I've done 18 hole 1 round with SG north farm CC.

점수_이름가림.jpg

저는 첫 9홀 정도까지 정말 잘치고 있었습니다.
거의 파를 쳤고, 버디도 하나 잡았구요.
멀리건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1-13 홀에서 보기를 기록하면서 몸이 경직되었습니다.
15 - 18 홀에서 아버지를 이겨보겠답시고 힘이 바짝들어가서 OB를 계속 기록합니다
결국에는 아버지께 또 지고 맙니다. 구력은 무시할 수 없나 봅니다.
현재 아버지에게는 1승 2패 입니다.

1st player mother
2nd player father
3rd player coinmaker (me)

I've done well at first 9 holes. I made buddy also. However, when I got boggy on 11, 12, 13 hole, my body was frozen. I can't use my wrist for swing. And, in 15-18 hole, my ranking was changed because my father played well in shortgame. (Second golfer in score board.)
Finally, I've ranked at 2nd.
My score vs. father is 1 win and 2 lose.

다음에는 좀 더 연습해서 스크린 파플레이어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
스크린 파 플레이어 정도면 필드에 나가면 100타 정도는 치지않을까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ext time, I want to make par player in screen golf gaming.
It would be double boggy player in real field.
Thank you for reading.

p.s. SG 골프에 회원가입 후 게임을 하게되면 S포인트라는 것을 주네요
10000 S 포인트가 게임비 5000원이라고 합니다.
첫 18홀 라운드시 3000 포인트를 지급하니 차곡차곡 모으면 한게임 공짜로 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ign up for 'SG golf' gives us point. 10000 S point is 5000 KRW.
If you have opportunity to visit Korea, I recommend you visit the Screen golf gaming room. It rends you all the clubs and shoes.
Thank you for reading!

Sort:  

저도 골프 참 배우고 싶은데...
아버지께 받아왔던 골프체가 베란다에서 썩고 있네요 ㅜ.ㅜ

오호 골프채가 있으시면 강력추천드립니다
골프채 세트가 상당히 비싸서 진입장벽이 있거든요

I can't understand man! :(

sorry I'll add translations

I've added translations. Have you ever been screen golf gaming room?

우린 가족이 함께 잔듸에 있는 풀을 뽑지요ㅠㅠ

잔디 관리가 상당히 어렵다고 하더군요 ㅠ 힘드시겠네요

보기 좋으려면 손이 많이 가야해요 ^^
던 벌어서 정원관리사 두고 살고파요~

스크린골프장에서 먹는 짜장면도 맛있던데 다음번에는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요..ㅎㅎㅎ

아 여기는 라면을팔던데 짜장면 시켜먹어도 괜찮나요? 진짜맛있겠네요 ㅎㅎ

매장마다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가능하더라구요ㅎㅎ

같은 운동이면 정말 즐겁지요. 지금 아내와 46회 디오픈 중계를 박수치며 보고 있습니다.

스팀 골퍼분을 만나서 반갑네요 ㅎㅎ
저는 장이근 선수를 응원합니다

골프에 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지만 재밌을거 같아요^^
그나저나 프사 완전 대박이에요~^^

정말 재밌습니다
프사는 직접 채굴한 스팀골프공입니다 ㅎㅎ
스팀 골프공을 채굴해보자
위 링크를 타시면 볼 수 있답니다 ^^

골프는 뭔가 가깝고도 먼 느낌의 스포츠.. 배워보라고 권했는데도 아직 못배워봤습니다 ㅠㅠ

저도 그랬는데 시작하니 너무 재밌네요 ㅎㅎ

오~ 좋네요 가족끼리...뭔가 훈훈합니다.^^

가족끼리 같이 취미생활 하는거도 재밌네요
그린쥬스님은 축구를 좋아하시나요?

네 축구관람 좋아합니다. 아직 아이가 어려 자주는 못가지만 좀 크면 자주가려구요. 골프는 아직 해보질 않았는데 재미있어보이네요. 다들 한번 시작하면 빠질거라고들 해서 망설이고 있어요..ㅎㅎ

애기가 있으시군요 ㅎㅎ
저는 EPL 좋아합니다 ㅎㅎ 시간대가 한국이랑 맞아서요
골프는 처음 몇달이 재미없다가 확 재밌어지네요
골프 시작하시면 등짝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필드나가면 3-4 시간은 걸려서.. 마눌님이 등짝을.. :)

하핫...그렇군요..ㅋㅋ 등짝 조심하겠습니다..ㅋㅋㅋ

더운데 시원한곳에서 가족들과 스크린 골프라 ~

참 부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

피서로 정말 좋네요
가족끼리 취미를 공유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

오우! 재미도있고 운동도 많이될듯해요! 팔로우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