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골프공을 채굴해보자 / Let's Mine Steem Golf Ball.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2.jpg
코메입니다 이번엔 스팀 골프공입니다
Hi English translation is following each pharases. Thank you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스팀 골프공을 채굴해봤습니다.

I've mined steem golf ball.

스팀 골프공 채굴기입니다.
저번에 스팀 실물 코인을 채굴해 보자 에서와 같이 스팀 마크를 인쇄해줍니다. 골프공, 유성 네임펜, 가위를 준비합니다.
스팀 마크를 잘라줍니다. 스팀 마크를 준비하는 이유는 저는 똥손이기때문에 바로 스팀 마크를 그릴 수 없기때문입니다.

These are steem golf ball mining tools. I've posted Let's mine physical steem coin. I've used same printed steem logo. Golf ball, oil-solven pen, scissors are needed.
First of all, cut steem logo. I've prepared steem logo for tracing of steem logo because my hand are not good for drawing.

2.jpg

오려낸 스팀 마크를 골프공에 딱풀로 딱 붙여줍니다.

Put logo on golf ball with solid glue.

3.jpg

이제 스팀 마크를 따라서 유성 네임펜으로 테두리를 따줍니다.

Now, trace on steem logo with oil-solvent pen.

트레이싱을 해도 잘 못하네요. 저는 똥손인게 확실합니다.

골프공에 구멍이 있어서 테두리 그리는 게 힘들다고 변명해봅니다.

이제 안쪽을 채워주면

It seems that my hand is same as shit coin. There's dimple on golf balls so it was hard to draw. Then, fill inside with same color pens,

5.jpg

짜잔 스팀 골프공 채굴성공입니다. (초점을 어디에 잡는거니.. 나란 똥손..)

Steem golf ball is mined!! (Under focused picture... sry)

6.jpg

넘나 예쁩니다 ㅎㅎ 왠지 비거리 + 10 미터 보정이 들어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다음에 연습할때 채굴한 스팀 골프공 시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I'm sure that this steem ball will run more 10 yards.
I'll inform you later when I practice swing.

스팀 골프공 채굴은 스팀 실물코인에 비해 비교적 쉬웠습니다.
20분 정도에 1개를 채굴하였으니 시간당 3개 정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당히 쉬우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Steem golf ball mining is easier than physical steem coin. You can make 3 golf balls in a hour.
I hope you want to make steem golf ball. Thanks.

끝맺음.jpg

Sort:  

재밌는 아이디어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또 재밌는 아이디어 생각해보겠습니다

The color remains on the ball? In any case it is a good idea and it is very pretty

Who's the player in picture? Is this Pro?

No, it's a golf enthusiast

It's not water soluble because it's oil-based pen. Maybe groove can damage the pictures :)

재밌네요 ^^ 골프채에 파란물이...

스팀채가 되겠네요 ㅎㅎㅎ

정말 유쾌하시군요!!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맞팔했습니다.
더 좋은 컨텐츠 올리겠습니다 ㅎㅎ

@coinmaker
유쾌한 포스팅이네요! 새벽에 크게 웃음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
재밌게 봐주셨다는 말씀에 보람을 느낍니다
더 유쾌한 글 올리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이것도 판매가 되어서 가격이 형성되면 재밌겠네요. 채굴 작업장이 생길 듯 합니다.

현재 발행량 1입니다 ㅎㅎ 전체코인 통틀어서 제일 낮습니다 투자하셔요 ㅋㅋㅋ

새로운 스티밋 굿즈의 탄생이네요. ㅋㅋ 아이디어가 좋으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쓰는 분이 많아지겠죠? ㅎㅎ

재미있네요 ㅎㅎ 스팀 골프공은 고래가치면 비거리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나요??ㅎㅎ

고래가치면 공이 터져버리지않을까요 ㅎㅎ

안녕하세요 티셔츠 판매자 booja입니다. 저한테 혹시 카톡으로 주문넣어주셨는지요...? 확인이 안되서요... 카톡으로 한 번만 더 연락주시겠어요?

카톡드렸습니다 !!

골프공 이쁘네요~ 뭔가 이쁜 아이디어인데요~^^

앞으로 골프공에 계속 그림을 그러보려고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