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헬퍼스와 혈맹글 관련분들에게 사과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아직 스팀잇을 알아가고 있는 늅입니다만 다운보팅이라는게 시스템내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인데 본인의 의사표현으로 활용하는데 어떤 문제가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

Sort:  

문제는 없는것같고 다운보팅하는데 쓰는 스팀파워가 아까우니 차라리 그걸 뉴비 보팅해주는데 쓰는게 더 커뮤니티에 이익인것같다~라는 의견으로 봤습니당 개인적으로는 스팀쓰는건 당근 자유지만 커뮤니티적 측면에서는 다운보팅에쓰는거보다는 뉴비한테 쓰는게 도움이되고 머 판단은 본인들이하는거겠지만용..건강한?커뮤니티인것같습니다 이런 대화들이 오고가는 자체가요ㅎㅎ

네 ~ 건전한 논의가 많이 오고가는 것 같아 재미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67.30
ETH 2504.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