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hineyaya7님께 손글씨를 선물 받았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어제 @sunshineyaya7님의 이나 제 리스팀을 통해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손글씨를 선물 받았어요! 다른 분의 닉네임으로 작업하신 것을 보고 댓글로 부탁드려봤는데 하루 만에 이런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셨네요. (제 닉네임이라 그런지 제꺼가 가장 예쁘게 나온거 같다는ㅋㅋ)

선물을 받고 가장 먼저 한 작업은 이미지 크기 비율 조정! 원본 작품의 비율은 건드릴 수 없으니, 좌우 여백을 조금 더해서 썸네일용 비율을 먼저 만들었어요. 야야님이 올려주실 때도 썸네일에서 잘려진 모습을 보았기에.. 예쁜 작품이 잘려서 보이면 아쉽잖아요!

두 번째로는 당장 어디에 사용해보고 싶은데 좋은 곳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배터리 인식 문제로 얼마 전 공장초기화를 한 제 아이패드가 생각났어요. 초기화 후 귀차니즘으로 기본 배경화면인 에메랄드 빛 초록 배경화면이 적용되어 있던...

이번엔 아이패드에 맞는 4:3 비율로 조정 후 적용! 시계 위치도 적절히 비어있고 딱이네요.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어제 밤 곧장 포스팅해서 자랑하려 했는데 회를 먹고 배탈이 제대로 나는 바람에 이제서야 포스팅해요. 밤새도록 지금까지도 화장실 요정이 되어서 온몸에 기운이 하나도 없네요.ㅠㅠ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받은 작품 너무 뜻 깊고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멋지네요. ^^b

감사합니닷

오우 느낌 있네요!

너무 맘에 들어요.ㅎㅎ

어머, 진짜 예쁘다!

글 잘 쓰는 사람 너무 부러워요 ㅠ

저두요 ㅠㅠ 어릴 땐 나름 칭찬 받았는데 갈수록 악필이 되어가는..

커피가 우아하게 표현되었군요!!!!!

선이 살아있어요! 우아한 커피잔(a.k.a 요술램프)

와~ 커피넛님^^
이렇게 이쁘게 잘 활용해 주시는 것 보니까 정말 뿌듯하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후기까지 세밀하게 올려주시고!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 않네요 ^^ 아...오늘은 정말...
햄볶아야 하는 날인 것 같아요!!!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런데 배탈이 나셨다니...ㅜㅜ 얼른 회복하시길~~

제가 감사하죠. 아이패드 켤 때 마다 기분이 좋아요! :-)
배는 점심 굶었더니 좀 괜찮아졌네요. 저녁 먹고 멀쩡하길 바라고 있습니다.ㅎㅎ

다행입니다 커피넛님^^

우와우와 글씨 너무 이뻐요!!! 저는 악필이라 이렇게 글씨 잘 쓰신 분들 부럽더라구요! coffeenut님도 선물로 받아서 부럽네여 ㅋㅋㅋㅋ

글 쓰시는 섬세함보면 글씨도 잘 쓰실 것 같은데요..!

정말 예쁘네요.. 아이패드에도 딱 어울리고~ 좋겠다 ^^

아이패드 켤 때마다 기분이 좋네요.ㅎㅎ

멋지네요^^

맘에 쏙 듭니다.ㅎㅎ

글씨가 악필이라 글씨 잘쓰는 사람 보면 참 부럽네요 ^^
(초딩 글씨라 왠만한 건 워드로 ㅠㅠ)
뭔가 분위기 있어 보이는 멋진 글씨네요~

전 갈수록 날림 글씨가 되어가네요. 저도 글씨 잘 쓰는 분들이 부럽습니다!

간지작렬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