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nut 님 손글씨 올려드립니다^^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제 팔로워이신 @coffeenut 님이 신청해 주셨어요!
오늘 하루도 더위에 지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는데
커피넛님의 손글씨 디자인을 하면서 저도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 잔마셨네요^^
커피잔 그림에서 힘내시라는 기운이 느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느껴지시나요? ㅎㅎ모두모두 힘내시길!!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

Sort:  

역시 야야님이네요ㅎㅎ 정말 좋아하시는 것을 하는 느낌이 들어요ㅎㅎ

페이스 메이커님~ 항상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힘이 나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할게요^^

우왓 하루 만에!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받아 본 작품 선물이에요.
대문이 필요할 때 잘 사용하겠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닷!

잠시 시간을 쪼개어 빡!슥삭~ 했어요 ^^
좋아해 주시니 신이나영!!
음...가지고 가셔서 혼자 보셔두 좋구ㅋㅋㅋ
어떻게 쓰셔도 무방합니당^^
처음으로 받으셨다니 제가 다 영광이네요 ^^
뿌듯뿌듯합니다^^

역시 sunshineyaya7님 싸인은 볼때마다 매력이 넘치네요 !!
진짜 능력이세요 > _<
저는 아무리 이쁘게 만들래도 이상해서져서
걍 김 동그라미 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이의 사랑을 듬뿍 받는 로미님의 칭찬을 들으니
호랑이 기운이 솟아납니당~! 아직 미흡한 것도 많은데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저 볼때마다 감동을 안할수가 없어요~ 너무 멋져요~ ^^

핫~ 미식 요리왕 로사리아님^^ 블로그 방문때마다 위트있는 글을 보면서
자주 웃음 지어요^^ 칭찬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부러운 능력자들...
작품이네요 bb

칭찬해 주시고 이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 더 노력할게요^^

글씨가 시원시원합니다 ^^

코부기님 방문 감사드립니당^^
더운 여름날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칭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 완전 멋지고 느낌 있어요~!!

트리님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칭찬 고맙습니다~^^

멋진것 같아요~~!!

유리자드님도 멋찐 선생님이세요^^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씨너무이뻐용 ! 타타님이 멋지고 힘있는 글이라면
요건 여자들 취향저격이네용^^
tip!

타타님의 붓글씨는 깊은 향이 우러나는 그런 갚진 글씨같아요!!
항상 보면서 감탄하곤 합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미녀님^^ ㅎㅎㅎㅎ

@sunshineyaya7님 팔목에 무리가 가지않는다면 하나 요청드려용^^꺄

미녀님의 그 요청 감사히 받을게요 ^^꺄!

Hi @sunshineyaya7!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jueun!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thank you:)아하...!! 저 방금 알았어요!!
이게 뭔지!! 스티뉴비라서 몰랐는데 주은님께서 보내 주신 거였군요?!ㅜㅜ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ㅜㅜ 외국인이 보내주는 건줄 알았다는 ㅜㅜ 잘 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