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삼아 그려 본 일주일 전 예상을 따라가는 비트코인캐시..

in #kr7 years ago

2018-01-04_225820.png

1월 4일 그렸던 BCH/BTC 차트.

차트 분석이라고는 하나도 모르지만, 저번 주 코인 잡담을 나누는 단톡방에서 비트코인캐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가 오갈 때 재미삼아 그려봤었는데요..

2018-01-10_232746.png

오늘 BCH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길래, 다시 열어본 BCH/BTC 차트.

삼각수렴을 마무리하고 상방으로 뚫고 나오는, 예상했던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일주일 전에 그리면서는 '수렴을 뚫고 올라오면 무조건 매수하자!' 라고 생각했으면서도... 평소에 차트 분석에는 별 관심도 없고, 그래서 제 예측임에도 믿음이 안가 매수는 못하고 있습니다. (하락장으로 인한 공포 심리도 영향이 있었고요...)

혹시 현재 비트코인캐시를 눈 여겨 보고 계신 분이 있다면 어떻게 보고 계신지 의견 들어보고 싶습니다. :-)


@sunshineyaya7님 손글씨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음 투자 전문가로써 비트코인 샀다가 팔아볼까요?
왜 투자 전문가냐면 제 지인들은 제가 코인을 사면
바로 말하라고 하거든요.... 말 안하면 혼납니다.
https://steemit.com/kr/@mawan1002/4rn94t

사면 떨어지고.. 손절하면 반등하고... 저도 같은 패턴을 반복하죠..ㅋㅋ
그래서 아예 장투를 하거나, 그 효과가 일어나기도 전에 스켈핑을 합니다.
스윙은 정말 안맞더라고요.ㅠㅠ

아앗 오늘 제가 보고 있던 차트랑 비슷하네요 ㅎㅎㅎ 저런 파동이 생긴 다음에 상승을 하는 군요 흠+_+

전체적인 하락장과 함께, 올리자마자 예상을 빗나가고 말았습니다.ㅠㅠ
다시 회복장이 오겠지요..!

오!!!! 차트 읽기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흑흑 하나 배워갑니다.

앗 저도 하나도 모릅니다...ㅋㅋ
우연하게 그대로 따라가서 신기해서 올려봤어요..ㅋㅋ

멘탈을 잘 조절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