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디스코드 개설 100일만에, 스티미언분들과의 첫 게임!

in #kr7 years ago (edited)

006 @designkoi.jpg

@designkoi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offeenut 입니다.

오늘은 Steemit #kr-game 라는 이름으로 디스코드 서버를 오픈한지 거의 100일 만에 드디어 첫 게임을 개시했습니다.

만들었을 당시 제대로 활성화를 되지 못하여서 사실상 죽은 상태로 채팅 하나 없이 4명 정도의 인원이 등록만 되어 있었는데요.

모르는 사이에 며칠 전 @realgr님이 홍보 글을 적어주신 덕분에 몇 분의 스티미언 분들이 더 서버에 Join 하셨습니다.

2018-01-08_011038.png

그리고 드디어 오늘 오후, @realgr, @strelka님과 시간이 맞아 함께 3인 스쿼드로 배틀 그라운드 게임을 플레이 했습니다. 초반엔 아깝게 3등도 하고, 버그에 걸려 한 분이 플레이를 못하시는 등 아쉬운 상황이 연출되다가, 저녁 먹으러 가기 돌린 마지막 게임에서 치킨(1등)을 먹었네요!

저는 최근에 바빠서 플레이를 많이 못하여서, 신 맵인 사막 맵은 지형지리를 거의 몰랐는데 @strelka님의 오더가 돋보인 게임이었습니다.ㅎㅎ

배틀 그라운드나 그 외 어떤 게임이든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 플레이 하실 분들은 아래 초대 링크로 디스코드 서버에 접속해주세요. :)
https://discord.gg/My6pegy


@sunshineyaya7님 손글씨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badasori입니다.
[4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오호~게임도 같이 하시는군요..전 배그는 안해봐서 ㅜㅜ 오버워치 하시는 분도 있나요~? ^^

아직 채널 내 인원이 9명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스팀잇에서는 하시는 분들을 몇 분 뵌 것 같은데, 오버워치 인원을 모집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오호 내일 디스코드 한번 들어가볼게요 기회되면 끼워주세요 ㅎㅎ

엇 ㅎㅎ 재미있으셨겠네요 ㅎㅎ

오늘 재밌었습니다!! 다음에도 같이해요~

넵. 재밌었습니다. :-)

3쿼드 치킨이라니! 역시 배그 치킨이 현실치킨 만큼 맛이 좋지요 하하
저도 조만간 접속해봐야겠네요! 디코에 합류해도 괜찮을까요?

물론이죠! 이미 와서 게임 즐기셨군요.ㅎㅎ 반갑습니다. :-)

크... 치킨잡으셨군요!! ㅎㅎ

오오옷.. 저도 가끔 배그하곤 합니다 : )
스쿼드로 진행할때 더 매력있더라구요

옷 디스코드 스팀잇채널이 있는줄 이제알았네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8.49
ETH 2469.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