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디스코드 홍보] 배틀그라운드 함께해요

in #kr7 years ago

e15a1cf3857276ff4650e00d6ea662f5.jpeg

여러분~ 스팀잇 디스코드 채널이 있는거 아시는가요?
사실 채널은 있지만.. 아는분이 없어서..ㅋㅋ

현재 채널에 있으신 분은 네분입니다.
서로 함께 게임을 해본적은 없구요..ㅋㅋ

참고로 저는 완전 초보입니다.. 초보분들 환영해요.

디스코드 주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저녁에는 스쿼드 한게임 하고싶네요~!

Sort:  

Congratulations @realg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옹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_^ㅋㅋㅋ
시간 맞으면 같이 즐겨요 :)

반갑습니다 ^^~

요즘 배그 정말 많이하네요 ㅎㅎ

이번 기회에 함께해요~

오호 요즘 디스코드도 핫한 것 같아요 ㅋㅋㅋ

요즘엔 코인 단톡방도 디스코드로 많이 하더라구요~~
텔레그램보다 기능은 좀 더 많은 것 같아요!

엣지리스도 디스코드 이용하고있죠 ㅎㅎ

오우!! 저도 배그 진짜 많이합니다..
플레시간이 1천시간넘엇어요 ㅋㅋ..

채널로 어서오세요~ㅋㅋ

오늘 저녁에 하시나요~ ㅎㅎㅎ
저 완전 욕먹을지도 몰라요 ...괜찮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해요! 팔로우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전 한시간만하면 속이 울렁거려서 못하겠더라구요 ㅜㅜ

함께해요 ㅎㅎ 한시간도 괜찮습니다!

저도 여기 들어와 있어요 다같이 해요!!!!!!

앗 lekang 님 반가워요 ㅋㅋㅋ

요즘 핫한 배틀그라운드군요... 모바일도 나왔든데... 그것도 잘만든거 같아요.ㅋ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나왔다구요? 오오..

ㅋㅋ 한번 해보세요 재밌드라구요^^

오오 안녕하세요 시간 맞으면 같이 즐겨요 저도 요즘 푹빠졌습니다 ㅎㅎ

채널 입장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