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커버 이미지 모음 #1: 커피 (Steemit Cover Images #1: Coffe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스팀잇에 커버 이미지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커버 이미지 사이즈에 맞게 간단히 이미지를 몇 개 제작, 공유합니다.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이미지 모음의 주제는 커피입니다.

사용된 원본 이미지는 다음 조건을 만족합니다.

  • 개인적/상업적 이용 가능
  • 수정, 복제 및 배포 자유
  • 허가 및 출처 표기 불필요

Original images satisfy following conditions

  • Free for personal and commercial use
  • Can modify, copy and distribute
  • No attribution required

이미지 크기는 @isaaclab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1920*300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멘션이 불편하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원하는 주제를 이야기해주시면 참고해보겠습니다. 프로필 란의 폰트가 흰색이라 밝은 색의 이미지는 사용이 힘듭니다.


커버 이미지 적용 방법

1. 자신의 블로그로 이동
2. 'Setting' 탭 클릭
3. 'Cover image URL' 항목에 이미지 URL 입력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커피콩님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커버들이네요

감사합니다. :-)

커버이미지 모음~ 빠르시네요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제꺼 적용한다고 이것저것 만들어보다가 좀 더 만들어 올려보았습니다.ㅎㅎ

빠른 정보 굿 tip!

감사합니다!
tipu 서버가 죽었나보네요. 오류메세지도 없이 아무런 반응이 없는걸보면..

조기 밑에 댓글로 팁 붙었네요. ^^

앗 왔네요. 전엔 바로바로 오더니 시간이 좀 걸리나봐요. 감사합니다.ㅎㅎ

오 커버이미지! 참고할게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kobuni님과 같은 작가분들은 직접 그려 넣으실 수 있겠어요. 부럽습니다!

작가칭호 ㅠㅠㅋㅋ 감사드립니다 그림하고 하등관계없는 직장인이라..ㅋㅋㅋ

웹툰 그리시니 작가시죠! 스팀잇 작가십니다.ㅎㅎ

아..ㅋㅋㅋ정말 듣기좋은말씀을 골라서 해주시는군요 ㅠㅠ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 하나 사용할게요 ~ 너무이뻐요😚

감사합니다. 사용해주신다니 기쁘네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와 커버이미지! 설정할 수 있게 됐군요!

폰트에 그림자가 생겨 이상하다 싶었더니 커버이미지가 생겼더라고요.ㅎㅎ

Hi @coffeenut!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두번째 그림 사용해 볼께요. 고마워요~~~tip! 0.5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제 커버 이미지 장인들이 출동하실 차례인가요?!

작가분들의 커버 이미지 작품이 너무 기대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