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과 안경(눈에 좋은 or 나쁜 배경화면이나 스마트폰 배경화면색은?)~^^

in #kr7 years ago

블루라이트가 수정체에서 흡수되지 않고 망막까지 도달해서 눈에 손상을 준다고 해서 오래전 모니터 살때 선택장애에 꽤 고민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형 노트북은 f.lux 프로그램을 깔아서 블루라이트 차단시켜서 눈의 피로도를 최대한 줄였네요.
확실히 모니터 자체 기능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있으면 눈의 부담이 없어서 장시간 사용하는데 편한것 같아요.

Sort:  

넵 요즘 안경렌즈회사들도 블루라이트 시장을 겨냥해서 많은 제품을 쏟아 내고 있는데요 ^^ 블루라이트는 망막으로 바로 도달하여서 눈에 손상을 주는데요~^^ 많이 알고 계시네요~^^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프로그램도 있군요? 저는 잘몰라서 이런게 있는줄은 ..ㅎㅎ 하나 배워가네요~^^ 안경렌즈에 블루라이트 차단제품을 사용하셔도 요즘엔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