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엔진의 대형 호재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엔진 코인들이 펀딩 형태의 사업자금 조달 창구로 나아가면 스팀의 가치가 올라 갈 거라 생각 되네요.
펀딩 형태의 코인 발행을 처음 스팀잇 세상에 들어오면 누가 이걸 시도 안하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스팀엔진이 그 방향으로 가면 스팀의 지금 정체 된 이 상황을 타개할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중요한 것은 인증 누군가 보증해주는 안전 장치만 제대로 만들어진다면 스팀엔진 코인들은 지금의 보팅 형태의 코인 발행이 아니라 펀딩 형태로 제대로 된 방향으로 나아 갈 수 있다고 생각 되네요.
사실 이 구상은 제작년 때 부터 마음한컨에 담아놓은 생각들이였는데 암튼 누군가 시도를 했고 이 시도가 제대로 자리 잡혔으면 하네요.

Sort:  

^^ 서서히 그려둔 그림이 현실화되어 가는 것이 참 보기 좋네요. 때가 이르면 이 시기의 스팀 가격은 일생일대의 기회였을 날이 곧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471.44
ETH 2587.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