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자를 위한 아두이노 코딩 입문-15: 스타워즈 송과 함께 번쩍이는 LED(사운드 동영상 업데이트)
방금 가상시뮬레이터로 급조해서 한번 만들어 봤네요.
월요일날 이거나 포스팅 해볼까 고민해 봐야겠어요.
https://www.tinkercad.com/things/bGV7gIB6SWL
출처는 @codingart 포스트 아이디어를 인용해서요.
암튼 재미있네요.
재밌는 포스트 많이 올려주세요
같이 재밌는 것들을 만들어 보게요.
이 분야가 나름 재미 있습니다. 좀 진도를 나가게되면 와이파이라든지 블루투스 씽스픽 앱인벤터 라즈베리까지 단계별로 올려 나갈 계획입니다.
아 참 kr-arduino 태그 있으면 담번부터 반영햐 하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