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자를 위한 아두이노 코딩 입문-15: 스타워즈 송과 함께 번쩍이는 LED(사운드 동영상 업데이트)
오픈소스였다면 약간 수정하는 것이 좀 애매하셨을 수도 있었겠네요.
그리고 재밌는 주제였네요. LED 조명과 사운드가 함께 동작하게 하는 것이요.
네오픽셀과 연동해서 LED 점멸에서 소리의 높이를 같이 출력해보고 싶어지네요.
뭔가 재밌는 소재가 있으면 그걸 다른 출력장치로 표현해보고 싶어지네요
녜 약간 유치할수도 있지만 아두이노 해보는 요런 재미도 있는듯 합니다.
방금 가상시뮬레이터로 급조해서 한번 만들어 봤네요.
월요일날 이거나 포스팅 해볼까 고민해 봐야겠어요.
https://www.tinkercad.com/things/bGV7gIB6SWL
출처는 @codingart 포스트 아이디어를 인용해서요.
암튼 재미있네요.
재밌는 포스트 많이 올려주세요
같이 재밌는 것들을 만들어 보게요.
이 분야가 나름 재미 있습니다. 좀 진도를 나가게되면 와이파이라든지 블루투스 씽스픽 앱인벤터 라즈베리까지 단계별로 올려 나갈 계획입니다.
아 참 kr-arduino 태그 있으면 담번부터 반영햐 하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