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자를 위한 아두이노 코딩 입문-15: 스타워즈 송과 함께 번쩍이는 LED(사운드 동영상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오! 아두이노 포스트 반갑습니다.
kr-arduino 태그 쓰는 분이 현재 저 혼자지만 남았지만요 가끔 한두분씩 쓰시긴 하는데 활성화가 참 필요한 부분이네요. 태그자리 있으면 이 태그도 써서 활성화 해요.

한가지 포스트에서 추천드릴 부분은 beep()함수가 엄청 중복되잖아요.
두개의 인자값을 배열로 빼고 for문으로 돌리시면 코딩이 엄청 줄어들어서 그러면 더 많은 것들을 표현 하실 수 있을꺼에요.

Sort:  

녜 정확한 지적입니다. 클레멘타인은 코딩 과제였지만 한편 이번 코딩은 남이 짠 오픈소스라 그대로 두었고 단지 LED 배선을 연습해보는 정도로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아울러 LED 조명의 점멸과 사운드가 함께 맞아 떨어져야 하는 과제입니다. 감사합니다.

오픈소스였다면 약간 수정하는 것이 좀 애매하셨을 수도 있었겠네요.
그리고 재밌는 주제였네요. LED 조명과 사운드가 함께 동작하게 하는 것이요.
네오픽셀과 연동해서 LED 점멸에서 소리의 높이를 같이 출력해보고 싶어지네요.
뭔가 재밌는 소재가 있으면 그걸 다른 출력장치로 표현해보고 싶어지네요

녜 약간 유치할수도 있지만 아두이노 해보는 요런 재미도 있는듯 합니다.

방금 가상시뮬레이터로 급조해서 한번 만들어 봤네요.
월요일날 이거나 포스팅 해볼까 고민해 봐야겠어요.
https://www.tinkercad.com/things/bGV7gIB6SWL
출처는 @codingart 포스트 아이디어를 인용해서요.
암튼 재미있네요.
재밌는 포스트 많이 올려주세요
같이 재밌는 것들을 만들어 보게요.

이 분야가 나름 재미 있습니다. 좀 진도를 나가게되면 와이파이라든지 블루투스 씽스픽 앱인벤터 라즈베리까지 단계별로 올려 나갈 계획입니다.

아 참 kr-arduino 태그 있으면 담번부터 반영햐 하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773.95
ETH 3733.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