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지 못한 계획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부터 정말 가기 싫은 걸 미루다미루다 저녁에 마트에 갔더니 문을 닫았네요.
둘째 일요일은 휴무라는 걸 생각 못했어요.
앞차가 주차장 입구에서 올라가지 않고 한참 서있길래 왜 저러나 했더니 저와 같은 분이었네요.
심하게 자책하면서 결국 돌려서 왔죠.
계획한 걸 못 했습니다.

오늘은 대청소를 해야지..버릴 거 다 버리고 제발 정리 좀 하자 했는데 낮잠만 잤네요.
정리를 하려니 갑자기 피곤이 밀려오는 거 같고
생전 안 아프던 허리도 좀 아픈 거 같고
어차피 일요일은 푹 쉬어야 하는 날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아무튼 계획한 걸 못 했습니다.

오늘 머리를 잘라야지 했는데 못 갔네요.
일요일은 사람이 많은 날이고 그러면 오래 기다려야 된다...
이런저런 핑곗거리가 막 생겨나더라구요.
그래..귀찮은데 다음으로 미루자. 아무렴..미용실은 한가한 날 가야지.
결국 또 계획한 걸 못 했습니다.

오늘 벚꽃도 볼 겸 한강에 슬슬 걸어서 가볼까 했는데
예전에 벚꽃구경 갔다 엄청 추웠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게다가 요즘 날씨가 다시 추워졌는데 겨울옷을 껴입고 나가야 하는 것도 싫고
맞아맞아..괜히 감기 걸리면 안 되지..
아무래도 너무 추울 것 같아 못 갔습니다.
또 계획한 걸 못 했습니다.

계획.jpg

마음 먹은 걸 매일 척척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역시 인간은 불완전하고 나약한 존재인가 봅니다.
아님 저만 그런 걸 수도...

Sort:  

계획이 다 이루어지고 나면, 오히려 계획을 다시 세우거나 허무해하거나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끔은, 계획은 계획대로 남겨두는 것이 오히려 활력이 되기도 하더군요 :)

맞아요. 아직 못다한 계획이 많이 남아있어서 활력이 엄청나게...ㅠㅠ
감사합니다. qrwerq님~늘 좋은 글 잘 보고 있어요^^

저도 사실 활력에 넘치며 살긴 합니다. (...ㅠㅠ)

그럼 qrwerq님이나 저나 앞으로 쭈~욱 활력 넘치게...ㅋㅋ

여기 1인추가요~ 그렇지만 이렇게 내일을 위한 다짐과 이렇게 글을 쓸 정도로 내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돌아보는 것도 의미가 있겟죠?^^

1인 추가해주시니 반가워요.ㅎ 다음주에는 꼭 이루리라 다짐합니다.ㅋ
좋은 밤 되세요~chaddabong님!

날씨도 어제는 쌀쌀한 편이었었네요! 그래서 그런가 이니었나 봅니다. 아님 피곤하셔서 그랬을수도 있겠네요 ^^ 이번주도 좋은 한주 시작하세요~~

어서 완전한 봄날씨가 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여상원님도 이번주 시작 즐겁게 하세요~!^^

저도 그래요 ~~

좋은 한 주 시작하세요^^

jhy2246님은 늘 하루를 알차게 보내시잖아요.ㅎ
감사합니다. 이번 주도 화이팅하세요!^^

마트 문 닫혀 있을 때 그 기분 압니다.
마트 문 안 열어 저도 어제 해야할 것을 못했네요.

마트 의무휴무일 좀 없앴으면 좋겠어요. 마트 노는 거 정말 불편해요...ㅎ
tailcock님~ 좋은 한주 되세요!

머리로는 생각하지만 몸은 안따라주는 현실..ㅠㅠ

바로 그거에요. 정곡을 찌르셨어욧...ㅋㅋㅋ

ㅎㅎ 그런날도 있고 다른날도 있고 ㅎㅎ저는 해야한다해야한다 생각하다가도 한번 미루니 계속 미루고 있어요... 보이는데 안보이는척... ㅎㅎ

맞아요. 미루고 미루다 보면 언젠가 하게 되겠죠.ㅋ
허구헌날 이런답니다.ㅎ
감사합니다. 우부님~좋은 한주 출발 되시길!

저희 동네는 의무 휴점의 영향을 안받는...
뉴코아아웃렛이 있습니다( 휴점일에만 붐비는....)
ㅋ ㅋ

아~부럽....ㅋ
집 근처에 대형마트가 몇 개나 있는데 뉴코아아울렛은 없네요.ㅠㅠ

할인매장이랑 백화점 지하 매장은 의무휴업의 영향을 안받는다고 하더군요
^^

그렇군요. 백화점 지하...좀 비싸겠지만 고려해봐야겠네요.ㅎ

다들 그래요^^ 세상이 다 마음먹은대로 되지는 않잖아요ㅎ

라벤킴님~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뒹굴뒹굴하다 마트에서 완전 멘붕이 오더라구요.ㅋ
평안한 밤 되세요~

네ㅋ 아 그리고 저 레이븐입니다.ㅋㅋ 굿 밤 되세요~

앗! 그렇군요.ㅋㅋㅋ
소리 나는대로만 읽다보니 이런..ㅋ
굿밤요. 레이븐님!

감사합니다.^^ 내일 또 만나요~~

뛰면 걷고 싶고, 걸으면 서있고 싶고, 서있으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싶고, 누우면 자고싶은. . . 사람은 다 그러지 않을까요??? ^^;,

헉~어쩜 평소 제 라이프스타일을 이렇게 예리하게...ㅋ
정말 그래요. 편한 것만 찾게 되죠.ㅎ
반갑습니다. 하루님! 프사가 굉장히 인상적이에요.
좋은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