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핸드드립 아이스아메리카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코네네입니다. ^^

창밖으로 내려다 본 아파트 단지엔 벚꽃들이 가득하고,
따스한 햇볕이 다소 덥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늘 따뜻한 커피만 마셨는데,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급 땡기더라구요. ^^
원두를 갈고 놓고,
얼음잔을 준비해 놓고,

1.jpeg

뜨거운 물을 조금씩 천천히 내려 줍니다.
커피향기에 코가 자석에 끌려가듯 점점 앞으로 끌려가요. ㅋ

2.jpeg

조금 진하게 내려진 커피를 얼음이 가득 담긴 잔에 부어주면 완성! ^^

3.jpeg

겨우내 몸속 구석구석 쟁여놓았던 살들과도 이별을 하고픈 요즘.
점심은 간단하게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요,

4.jpeg

너무나도 당연하게
빵 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2장이나 넣었네요. ^^;;;
이럴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는 말은...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입니다.

5.jpeg

오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굿초이스였어요.
스팀잇 이웃님들과도 함께 하고 싶네요. ^^

모두들 행복한 오후 되세요~ ^^

프로필.jpg

Sort:  

ㅎ우아하게 맛나게 드셨네요.
토스트도 먹고 싶다..
이블로그 보면 이거먹고 싶고.
요블로그 보면 요거 먹고 싶고. 우째요 ㅎ

ㅎㅎ 맞아요~~
봄철에 입맛이 없다고 누가 그러던가요~~
보는 것마다 먹고 싶고~~ 먹다보면 멈출 줄도 모르고 싹~ 비우게 되는 걸요. ㅋㅋ
보팅도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