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카페제이슨 8월 정기 밋업에서 만나볼 머그잔 소개 합니다

in #kr7 years ago

7.png

이 그림은 @cass님의 디자인입니다.


@cass님이 줌마네에 디자인 사용을 허락해 주셔서..


에코백 만들기 전에..먼저 머그잔을 출시하게 되었네요


50개 한정


디자인 과정



넘 꽉 차 보인다는 의견


)

넘 단순하고 성의가 없어 보이네요



이건 단순 띠ㅎㅎ



이제 폭을 좀 넗히고


@cass님의 아이디도 넣고 일련번호도 넣고 최종으로 끝~

카페제이슨 8월 19일 밋업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멋진 머그잔입니다

Sort: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머그잔 정말 이쁠 것 같네요.. 디자인 자체가 정말 좋아 보입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꺄~ 머그잔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요.
스팀 로고만 있는건 깔끔한 느낌이지만, 요런 느낌도 좋네요. ^^

선무님 말씀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맞아요. 가치는 우리가 만들어야 하는거죠. 저도 넘버링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되는데.... 문제는 그런 넘버링이 가능은 한건가요?
일괄 인쇄를 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말이죠.

아~ 일괄 인쇄하려다..
바꿨어요 ㅎㅎ♡

와 디자인 너무 예쁘네요. 꼭 잔이 아니더라도 에코백이나 티셔츠에 입혀도 너무 예쁘겠어요!!

Hi @cnstlf60!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girina79!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실물로 보고싶은 마음이 앞서네요.....^^

하핫 이런 보물이 또 등장했군요.. 밋업 때 실물을 볼 수 있으니 기쁘네요 ^^

우와 이번 밋업 안그래도 기대하고 있는 중인데.. 더더욱 설레네요!ㅎㅎ
이제 1주일 남았군요!!

실물은 밋업에서만 볼수 있습니다.♡

Support me and enter here https://steemit.com/help/@gr3g0r/hi-i-m-from-venezuela your collaboration is importan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